0 1 min 3 mths

궁극적으로 이를 위해서는 우수한 막 손실에 대응할 수 있는 더 많은 활력이 필요하거나 접근 방식으로의 산소량 전달을 줄여야 합니다.

파울링의 가격과 종류는 공장이 산업 또는 도시 폐수를 처리하는지 여부와 완벽하게 행동 과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확산기 품종은 산화 도랑, BNR 및 SBR과 같은 영양소 제거 공정과 같은 높은 MCRT 작물보다 비질산화 일반 공정과 같은 낮은 MCRT 식물에서 더 빨리 파울링됩니다 헤오드.

업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확산 매체에는 알루미늄 산화물, 도자기, ABS 및 폴리에틸렌과 같은 다공성 종류와 EPDM, 실리콘 및 폴리우레탄과 같은 비다공성 종류가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디퓨저 공급업체는 디퓨저 파울링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솔루션보다는 목표 지향적인 솔루션을 취했습니다. 예를 들어, 유제품 WWTP에서는 주요 칼슘 파울링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세척을 계속 유지하기가 훨씬 더 어려울 수 있는 견고한 다공성 유형 대신 적응형 멤브레인 디퓨저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생산자들이 이러한 응용 분야에서 EPDM보다는 PU와 같은 거칠기 계수 리소스를 줄여 칼슘, 석고, 실리카의 멤브레인 표면 접착을 줄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공성 유형이나 EPDM이 아닌 다른 확산 매체를 선택하는 데는 항상 상충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사용된 PU 및 실리콘 제형은 다소 우수한 헤드로스를 가지고 있으며 EPDM보다 SOTE를 줄입니다. 실리콘은 또한 찢어짐 전파 경향이 있으며, 대부분 PU는 40℃에만 내성이 있습니다. EPDM만이 바람직한 물리적 품질과 큰 SOTE와 일반적인 거품 측정을 제공합니다. 7% SOTE/m를 초과하는 최종 결과는 더 높은 것으로 간주되며 이러한 시험은 확산기 침수 4.7m에서 수행되었습니다.

PTFE 적층 EPDM 멤브레인은 2004년 후반에 도입되었으며 2005년 교육 과정 전반에 걸쳐 두 개의 유제품 공장, 한 개의 제지 공장, 개인 물품 통기 분지, 양조장, 매립지 침출수 처리 시설 및 여러 도시 하수 처리 작물에 적용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PTFE 적층 EPDM은 이전 기술이 공장이 효과적으로 가동될 수 있을 만큼 오염을 방지하지 못했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Rosso와 Stenstrom(논문 Economics of Good Pore Diffuser Getting aged에서)은 광범위한 도시 하수 처리 식물에서 여러 확산 매체의 파울링 및 세척 간격의 범위를 경험적으로 연구했으며 도시 작물에서도 막 세척 중 aF 비율이 일반적인 인식보다 훨씬 뛰어나며 매우 낮은 MCRT 식물에서 일반적인 알파인 .50에서 최대 2년 후에는 .40 미만으로 떨어지고 그 후에는 .35보다 작은 양으로 안정화된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현재 특히 낮은 MCRT 식물에서 다공성 및 비다공성 미세 기포 매체의 aF 차이가 크게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Stamford Scientific은 디퓨저를 세척할 필요가 없는 경우의 사례 연구를 기록했지만, 디퓨저를 살펴보고자 하는 작업자의 호기심이 탱크를 비우고 검사하도록 이끌었습니다. 두 사례에서 표면적 거품 패턴은 새 디퓨저와 세척 디퓨저에서 일정했고, 용존 산소 농도는 새 제품에서 개선되지 않았으며, 디퓨저 헤드로스도 크게 변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