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방금 새 아파트나 집으로 이사했다면 아직 세탁기가 없을 것입니다. 살 적절한 가구와 가전제품을 결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해야 할 일이 있고 세탁물이 쌓이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두 가지 옵션이 있는데,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직접 손으로 옷을 세탁할 수도 있고, 두바이의 세탁 서비스에 더러운 옷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빨래건조대.

세탁기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만은 아니고, 세탁기의 세탁 모드로 인해 원단이 거칠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품질 저하나 손상을 걱정하지 않고 집에서 직접 옷을 세탁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옷 세탁에 적합한 세제를 선택하세요

섬세한 원단을 세탁할 때는 순한 세제를 사용하세요. 쉽게 손상되거나 찢어질 수 있으므로 올바른 브랜드와 올바른 특성을 구매해야 합니다.

레이스나 실크를 세탁할 때 순한 세제를 사용하면 질감과 품질이 유지되고, 물에 담근 후 헹굴 필요가 없는 헹굼이 필요 없는 세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울과 니트 의류에는 라놀린이 함유된 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물통 두 개

옷을 세탁하려면 두 개의 통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깨끗한 물이고 다른 하나는 세제를 넣습니다. 물의 온도가 너무 뜨겁거나 너무 차갑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뜨거운 물은 색이 빠지고 차가운 물은 얼룩을 제거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세탁물에 색상이 섞여 있어서 세탁할 옷이 어두운 색과 밝은 색이 있는 경우, 반드시 별도의 통이나 세면대에 담가서 세탁하세요. 옷이 줄어들까 봐 걱정된다면 대신 차가운 물을 사용하세요.

3. 밝은색과 어두운색을 분리하세요

올바른 세제 브랜드와 유형을 결정했다면 이제 다음 단계는 옷 자체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진한 색과 밝은 색 옷을 서로 분리합니다. 색이 옮겨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밝은 색부터 시작하세요. 새 흰색 옷이 있다면 밝은 색에 진한 색 염료가 묻지 않도록 따로 세탁하세요.

어두운 색상의 옷은 염료가 쉽게 남아 다른 밝은색 옷에 묻을 수 있습니다.

4. 일반 세탁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세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