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유래되었는가?
감자칩은 1853년 사라토가 스프링스에서 미국인 셰프 조지 크럼(George Crum)이 우연히 처음 발명했습니다. 그러나 이 인기 간식은 시대가 지나면서 여러 가지 변화를 겪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가장 인기 있고 갈망하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미국인들의 중요한 음식으로 여겨진다.
보통 얇게 썰어서 기름에 튀겨서 바삭바삭한 웨이퍼를 만들기 때문에 식감이 얇습니다.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크리스프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바삭바삭한 스낵은 세계 각지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맛으로 제공됩니다.
Herman Lay가 감자칩을 대중화한 것은 1920년이었고 Lays라는 이름은 이 가벼운 맛의 스낵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품종과 맛있는 맛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최초의 국제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에는 감자칩을 손으로 껍질을 벗겨서 만들었으나 나중에 칩이 대량으로 수요가 늘어나면서 기계 껍질 벗기는 기계로 바뀌었습니다.
놀라운 종류의 칩
오늘날 제조업체들은 이 맛있고 군침이 도는 스낵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수많은 다양한 맛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바비큐, 일반 소금 맛, 크림과 양파 맛, 칠리 맛, 새콤달콤 맛, 톡 쏘는 토마토 맛 등 다양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인도에서는 감자칩이 인도 향신료와 마살라를 포함한 다양한 인도 맛으로 제공됩니다.
구운 감자 칩은 일반 웨이퍼의 바삭함이 부족하고 쉽게 눅눅해질 수 있는 또 다른 품종입니다. 맛도 좋지만 가벼운 안주를 좋아하는 분들이 더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능선 감자칩은 일반 웨이퍼와는 달리 풍미를 담을 수 있어 더욱 맛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맛이 나는 칩은 파티와 사교 모임에 이상적인 최고의 스낵 중 하나인 능선 형태로 제공됩니다.
프링글스는 으깬 감자를 삶아 건조시킨 후 만들어서 가장 맛있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프링글스는 후추, 일반 소금 맛, 스위트 칠리 맛, 치즈 맛 등 다양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집에서 만든 감자칩은 맛있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원하는 맛을 얻으려면 재료와 튀김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칩을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지방 기름에 튀긴 감자칩은 비만이나 기타 관련 질병을 유발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요즘 무지방 칩이 인기가 많아요. 건강 전문가들은 이 맛있는 간식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지만, 이는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이 섭취하는 가장 거부할 수 없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