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에만 55개 이상의 대학이 있어 대학생들이 식사할 곳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보스턴 최고의 레스토랑 중 일부는 대학생들을 위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보스턴은 거대한 대학 도시이기 때문에 구석구석에 피자 가게, 서브 및 샌드위치 가게, 심야 식당, 편의점이 즐비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선택의 폭이 이렇게 많은데, 대학생들은 어떻게 선택할까요 홍대메이드카페?
많은 학생들이 예산에 맞게 구매합니다. 캠퍼스 피자 가게는 요일 할인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예산을 통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은 윙 데이로 치킨 윙을 단돈 1달러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매력적인 거래는 고객을 유치하고 파산한 학생들에게 완전한 먹이를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종종 학생들이 거래에 음료를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리고 술을 마신다는 것은 맛있는 알코올 음료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 말은 얼음을 더 넣은 다이어트 콜라를 말하는 거야.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는 거지가 선택자가 될 수 없습니다.
대학생을 위한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에는 하위 상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스턴의 피자 가게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샌드위치 옵션이 다양하기 때문에 피자 가게보다 하위 상점을 선호합니다. 나는 또한 큰 잠수함과 함께 제공되는 강아지 가방 옵션의 팬입니다. 나는 큰 서브의 절반을 거의 다 먹지 않기 때문에 나머지 절반은 아주 쉽게 저녁 식사가 됩니다. 그래서 보스턴의 큰 서브 비용으로 하루 동안 점심과 저녁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일석이조” 기술의 팬이며 가능할 때마다 이것을 연습하려고 노력합니다.
심야 식당은 모든 대학 도시의 필수품이므로 Huntington Ave의 모든 모퉁이에 이런 식당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식당은 샌드위치부터 자이로, 샐러드까지 모든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대부분의 심야 핫스팟은 바에서 몇 시간 동안 음료를 제공한 후에 문을 엽니다. 심야 식당은 술집의 라스트 콜을 앞두고 사람들로 붐빈다. 행복한 대학생들이 밤새도록 배고픔으로 죽어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처음입니다. 아마도 점심은 오전 9시에 25센트짜리 날개 3개 또는 서브 서브 반 개였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학생들은 보통 매일 같은 시간에 쏟아져 들어옵니다. 밤. 많은 학생들이 이미 만들어진 피자나 버팔로 치킨을 좋아합니다.
나는 여러 번 심야 식사 선택을 전략적으로 계획할 것입니다. 때로는 이 식사가 다음 날 오후까지 마지막 식사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영양과 맛을 염두에 두고 선택합니다. 나는 항상 야채, 유제품, 탄수화물이 포함된 식품을 선택하려고 노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자가 이 부분을 커버한다고 말하겠지만 나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먼저 샌드위치와 서브부터 살펴볼게요. 표준 가격에 샌드위치나 서브에 야채를 많이 추가하고 대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같은 것을 반복해서 먹는 경험이 없는 사람에게도 아주 쉽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대학생에게 좋습니다. 우리는 진행 중인 이 시리즈의 다음 편에서 대학생을 위한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에 대한 논의를 계속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