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9 mths
광고 요즘 특히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 전체가 개인정보 침해 문제와 관련하여 알려지지 않은 거대한 악마에 직면해 있습니다. Wikileaks로 명성을 얻은 Snowden은 이미 강대국들이 발전하는 권력 중심지, 특히 인도를 감시하기 위해 마련한 일종의 비밀 감시에 대한 기밀 문서를 공개했습니다. 더욱 당혹스러운 것은 우리나라의 자본주의 여단이 Petya 또는 Wannacry와 같은 다양한 위험한 바이러스의 출현에 희생될 경우 우리 데이터를 손상시킬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강점진단.

고유 신분증이나 Aadhar 카드를 전화번호와 연결하는지 여부에 관해 인도 정부가 대법원에 최근 소송을 제기하면서 일반 대중의 마음 속에 많은 질문이 촉발되었습니다. 이는 최근 지오(Jio), 에어텔(Airtel) 등 유명 통신사들의 데이터베이스 해킹 사건이 보고되면서 우려되는 일이다. 해킹되어 공개적으로 공개된 이러한 데이터베이스에는 전화번호부터 주소, Aadhar 카드 번호, 은행 계좌와 연결된 바로 그 번호까지 고객과 관련된 모든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는 정보를 수집한다는 개념과 정보를 제대로 보호할 수 없다는 개념으로 인해 이러한 정교한 바이러스의 공격에 얼마나 쉽게 빠지는지를 깨닫게 해줍니다. 데이터 과학은 기본적으로 정보 기술 분야로, 이전에는 구조화되지 않고 대부분 분산되어 있던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처리하고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찾는 데 주로 관련됩니다. 그런 다음 이 처리된 데이터는 R 프로그래밍, SAS 프로그래밍, Hadoop 등과 같은 다양한 데이터 분석 도구를 통해 실행되어 회사가 전략적, 경제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통찰력을 찾습니다.

데이터 침해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이 이들 기업의 머리에 칼처럼 끊임없이 다가오고 있지만, 데이터 과학 분야가 우리를 보호하기 위한 모든 답을 갖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거의 매일 새롭고 새로운 개발이 이루어지면서 전문적인 데이터 과학자들이 데이터의 적절한 기능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버전의 알고리즘을 구축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종종 시행된 절차적 및 기술적 접근 방식의 결과입니다. 다양한 조직의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국민의 귀중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업은 특히 데이터 수집 및 일반적으로 수집되는 소스와 관련하여 알고리즘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사용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더 중요한 질문으로 초점을 전환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동일한 내용의 적절한 처리를 보장합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고용주가 일반 대중, 특히 Imarticus Learning과 같은 전문 교육 기관에서 배출된 것과 같이 업계에 관련될 수 있는 지원자를 찾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