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8 mths

따뜻한 여름 오후에 장거리 달리기 후에 땀을 흘리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추운 겨울날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은 불편할 뿐만 아니라 불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과도한 발한은 걱정할 만큼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냄새 조절(또는 그것의 부족)은 불안을 가중시킵니다 마산 피부과.

우선, 다용도 발한 억제제는 필수품입니다. 특히 효과적인 땀 조절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저녁 샤워 후 피부에 뿌리고, 아침에 옷을 입을 때 다시 뿌리면 24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가방에 여분의 병을 가지고 다니고, 자신감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과도한 발한을 관리하기 위한 다음 계절별 요령을 따르십시오.

여름

남극 중심부로 여행하지 않는 한, 땀을 흘리는 것은 여름의 자연스러운 일부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해변에서나 격렬한 운동을 한 후에는 은은한 빛과 광채가 건강에 좋지만, 에어컨이 설치된 방에서 휴식을 취할 때에도 과도한 땀을 흘리는 것은 우려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발한억제 탈취제로 무장하고 가볍고 헐렁하며 편안한 옷을 입으세요. 신선하고 시원한 물을 마시고 지나치게 매운 음식을 피하십시오. 땀을 흘리며 자신감이 떨어지면 의사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을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 옷을 여러 겹 입으세요. 조금 더우면 가디건이나 재킷을 벗어도 됩니다. 땀을 흘리는 경우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는 가벼운 양말과 속옷을 착용하십시오. 무겁고 모직, 인조가죽으로 만든 옷과 신발은 과도한 땀을 흘리게 하고 불편함을 느끼게 되므로 피하세요.

겨울

기온이 크게 떨어진 후에도 여전히 땀을 흘리고 있다면 겨울 옷차림을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철 땀을 줄이는 비결은 얇은 긴팔 옷을 겹쳐 입는 것입니다. 두꺼운 재킷과 두꺼운 모직 의류는 문제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발한억제 탈취제가 원하는 만족감을 주지 못한다면, 문제를 평가하고 관련 치료 계획에 대해 조언을 줄 수 있는 피부과 전문의를 방문해야 할 때입니다.

날씨가 변하기 시작하면 신체가 온도 변화에 급격하게 반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체취를 제한하고 자신감을 높여줄 항균 비누로 무장하세요. 가공된 음식, 짠 음식, 단 음식은 몸의 땀을 증가시키므로 멀리하십시오.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 물을 많이 마셔 땀을 줄이고 냄새를 조절하세요.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곧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보기 흉한 얼룩과 땀 자국으로 인해 심각한 어려움에 처해 있다고 생각되면 피부과 전문의에게 전문적인 조언과 치료를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