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7 hrs
광고 리마의 활기찬 도시를 탐험하고 방문할 만한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역사 애호가이고 도시의 문화를 알고 싶다면 리마의 뛰어난 박물관으로 가보세요. 정교하게 조각된 나무 발코니가 있는 아름다운 건물을 보면서 식민지 시대 건축물을 감상하세요. 넓은 공원을 산책하고, 남미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리마의 활기찬 오션사이드 교외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리마 여행에서 꼭 방문해야 할 인기 명소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홀 항공권.

미라플로레스

리마 중심부 바로 남쪽, 바다 위 절벽 위에 있는 미라플로레스는 현대적인 강철과 유리 건물이 많은 녹지와 우아한 오래된 식민지 주택이 섞인 동네입니다. 미라플로레스는 리마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지역 중 하나로, 트렌디한 디스코테카, 세련된 레스토랑, 멋진 바가 가득합니다.

이곳에는 “뉴 페루비안”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는데, 이는 요리계의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특별한 요리입니다. 뛰어난 직물 컬렉션으로 가장 잘 알려진 Museo Amano를 방문하세요. 사전에 투어를 예약하세요.

와카 푸클라나

페루의 역사적 유적지를 탐험하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와카 푸클라나는 미라플로레스 중심부에 자리 잡은 거대한 피라미드 모양의 사원입니다. 수백만 개의 어도비와 점토 벽돌로 지어졌습니다. 이 피라미드는 계단식으로 형성되었습니다. 맛있고 지역적인 요리를 맛보려면 유적지 투어를 마친 후 레스토랑 와카 푸클라나로 가세요. 가이드와 함께 투어를 하면 장소에 대한 완전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산토도밍고

산토 도밍고의 수도원과 교회는 리마에서 가장 역사적이고 가장 오래된 곳 중 하나입니다. 이 수도원은 프란시스코 피사로가 도미니카 수도사 비센테 발베르데에게 준 땅에 1540년에 지어졌습니다. 성 마르틴 데 포레스, 산 후안 마시아스, 리마의 성 로제의 유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수도원은 도미니카 수도회를 발견한 성 도미니크의 삶을 보여주는 타일 모자이크로 유명합니다. 화려하게 칠해진 수도원 내부에는 평화로운 푸른 정원이 있습니다.

플라자 데 아르마스

Plaza Mayor라고도 알려진 이곳은 관광을 시작하기에 가장 논리적인 장소입니다. Plaza de Armas는 넓은 광장으로, 리마의 역사적 중심지입니다. 이곳에서는 리마의 식민지 시대 건축물을 가장 숨 막힐 듯 아름답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원래 건물 대부분은 1746년 지진으로 파괴되었지만, 중앙에 청동 분수라는 원래 구조물이 하나 있습니다. 오늘날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간주됩니다.

Plaza de Armas는 대성당 외에도 Palacio del Gobierno, Casa del Oidor, Archbishop’s Palace 등 많은 장소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Plaza de Armas는 놀랍고, 이곳을 꼭 방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