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외식문화에는 또 어떤 매력이 있나요?
한국의 식사 문화를 생각해보면 테이블 매너도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한국인과 함께 식사할 기회가 있거나 멜버른 한식당인 Nenechicken에서 이국적인 식사를 하고 싶다면 식사 문화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식사를 위해 숟가락과 젓가락을 사용합니다. 숟가락은 밥을 먹을 때 사용하고, 젓가락은 다른 음식을 먹을 때 사용합니다. 숟가락과 젓가락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한국인의 나쁜 식사 매너라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기 조선시대에는 온돌로 인해 식당에서는 낮은 상만 사용하였고, 온돌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나면서 안개가 꼈지만, 지금은 높은 상과 낮은 상을 모두 활용하고 있습니다. 한식당. 다양한 모양과 아름다운 장식이 돋보이는 이 식탁은 현대 한국 가정의 집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한식당에서는 어떤 종류의 음식을 제공하나요?
한국 자체가 멜버른 eChicken 레스토랑의 나라입니다. 작은 레스토랑, 노점상, 일반적으로 풀 코스 식사를 찾을 수 있는 정식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매우 다양한 먹거리 소스를 제공합니다. 패스트푸드 코너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문화에서는 음식과 함께 물이나 차 외에는 마실 것을 제공하지 않는 패턴이 있습니다. 하지만 순수하게 마시는 경우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차와 커피 옵션과 함께 한국인은 소주라는 알코올 음료를 따릅니다.
여행자와 음식 매니아가 가장 사랑하는 한국 음식 중 하나:
설날에 특별히 끓여서 즐기는 떡국이라는 한국의 전통음식입니다. 설날에 떡국을 먹으면 다가오는 한 해에 행운과 번영, 행복한 한 해가 오고, 한 해의 수명이 더 늘어난다는 사실을 포용하는 이 의식에는 믿음이 있습니다. 설날 아침에 떡국 한 그릇을 먹으면 한 살 더 늙는다는 뜻이다. 새해의 첫날은 모든 생명체와 형성의 새로운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