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하고 비만인 사람들에게는 스스로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정말 큰 도전입니다. 그 이유는 요구 사항에 따라 많은 옵션을 얻을 수 없으며 실제로 원하는 것보다 사용 가능한 것을 거의 구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 방문손잡이.
불행하게도 모든 산업이 패션 산업과 같이 이상적인 신체 형상을 목표로 삼고 집중하고 있다는 것은 불행하게도 우리 시장의 쓰라린 진실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세계 인구의 67%가 플러스 사이즈 또는 비만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체형이 무겁고 비만인 경우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매트리스 역시 평균 20년 정도 구매한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구매 시 매우 현명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한 번의 투자이고 한 번의 결정으로, 적어도 20년 동안은 견뎌야 합니다.
몸이 받아들인다면 축하할 시간이지만, 불편하다고 느끼면 크게 뉘우치는 것입니다.
매트리스는 잠을 잘 때의 안도감, 편안함, 이완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고 이 모든 것이 다음날 기분에 반영되기 때문에 여러 번 우리 기분의 근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에 관해서는 무거운 신체가 가벼운 신체보다 약간 더 선호됩니다. 체중이 많이 나가는 많은 사람들은 매트리스 위에서 자는 것보다 바닥에서 자는 것을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매트리스 위에서 자는 것에 대한 나쁜 경험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매트리스의 잘못이 아니라, 올바른 체중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뚱뚱한 사람과 비만인 사람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세계에서 그다지 새로운 기술은 아니지만 사람들은 그 기능과 이점을 잘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먼저 매트리스를 “하이브리드”로 만드는 구성 요소가 무엇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두 가지를 혼합하거나 두 가지 기술을 혼합하여 새로운 기능을 생성하는 것을 의미하는 하이브리드라는 단어를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에도 동일한 정의가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기본적으로 클래식 스프링 매트리스와 메모리폼을 혼합하여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력감과 함께 메모리폼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제품입니다. 메모리폼에 대한 고객의 불만도 구리층의 단열재로 처리된 컴포트 패드입니다. 이 최상층을 매우 시원하게 유지하고 잠자는 사람은 침대에 누워도 따뜻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밤에 땀을 흘리는 문제가 있는 푹신한 사람들에게 축복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도에 따라 푹신한 매트리스를 좋아하고, 딱딱한 매트리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라일라슬립과 같은 회사에서는 이 문제에 대한 현명한 해결책을 내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