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이 주제의 최전선에서 우리는 의료 과실과 의료 사고라는 심각한 문제를 제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이 사실은 우리 가족의 주치의, 의사, 심지어 우리가 아플 때 치료해주는 병원 의료진에 대한 1차 출처 검증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강남정형외과.
매년 예방 가능한 의료적 실수로 인해 병원에서 사망하는 사람은 약 98,000명입니다. 의사들이 실시한 인터뷰 기반 설문 조사에 따르면 환자의 3분의 1 이상이 자신이나 가족이 의료적 실수를 경험했으며, 대부분이 심각한 건강 문제를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한 출처에 따르면 의료 과실 사건 10건 중 4명이 사망했으며, 이는 가장 무서운 일입니다.
세상이 발전한 만큼 의학의 발전도 증가하고 있지만 지난 30년 동안 새로운 질병이 세상을 강타했습니다. 의사, 간호사, 치과 의사 등 많은 가짜 의료 종사자들이 일반인과 환자의 무고함을 속여 돈을 벌 기회로 삼았고, 결국 가장 흔한 네 가지 비난으로 이어졌습니다.
1. 진단 실패
2. 잘못된 절차 수행
3. 진단 오류
4. 절차를 수행하지 못함.
이런 사망으로 인한 비난을 피하고 제한하기 위해 의료 고용주나 환자조차도 의사와 진료진에 대한 1차 출처 검증을 실시해야 합니다.
의사와 의료진의 배경 조사 및 1차 출처 검증 방법을 통한 자격 증명은 약간 극단적으로 들립니다. 자격 증명 출처와 직접 접촉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는 교육, 경험 및 기타 자격에 대한 진술이 합법적이고, 이의가 없으며, 적절한지 보장하기 위한 면허 기관 및 전문 위원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의대나 주 의료 위원회에 직접 연락하여 교육과 면허를 확인하는 것은 1차 출처 검증의 예입니다. 1차 출처 검증은 다음 핵심 기준에 따라 수행해야 합니다.
1. 전문 교육, 훈련, 전문 자격증 및 경험(예: 의대, 인턴십, 레지던트, 전문 자격증)
2. 현재 의료면허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