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은 일본 문화의 일부이며 건강에 좋습니다. 요리사는 스시를 다양한 요리 용도로 사용하며 음식을 만들고, 먹고, 즐기는 데 들어가는 작은 미묘함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은 스시가 감각과 미각을 미적으로 즐겁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저예산 미식가를 위해 생선 시장과 해초 및 일본 식초와 같은 일본 재료에 대한 접근성 덕분에 스시가 더 저렴하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포항 횟집.
“생”이라는 단어는 종종 익히지 않은 음식과 관련이 있으므로 덜 매력적이거나 섭취하기에 위험합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의 인식은 수년에 걸쳐 바뀌었고 점점 더 많은 미국인들이 더 무겁고 너무 익히고 기름진 요리에 대한 건강한 대안으로 스시, 생야채 및 생과일을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1980년대 북미 지역에 일본 스시 요리사가 유입되고 Food Network와 같은 푸드 TV 프로그램이 확산되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들은 이제 생식을 즐기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시는 1950년에 미국에 처음 소개되었지만 몇 년이 지나서야 실제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소수의 고객만이 이 값비싼 간식을 즐겼습니다. 그 당시에는 정어리를 초밥과 같은 수준의 날 생선으로 간주하지 않는 한 날 생선을 먹는 것에 대한 인식은 거의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정어리는 그 당시나 지금이나 미국 식탁에서 인기 있는 음식이 아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정어리 통조림을 통한 고급 식사의 경이로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일본인이 정어리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Ajinomoto 또는 다른 일본 식품 제조업체(일본 식품 생산자)가 만들지 않는 한 통조림 품종이 아닙니다.
오늘날 날 음식을 먹는 것을 의미하는 데 사용되는 표현인 날 음식 운동은 보다 일반적인 미국 요리에 대한 더 건강한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일본의 익히지 않은 음식은 포르투갈의 생식이 도입되기 이전부터 있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어나 고등어를 포함하는 생 절임 요리는 포르투갈에서 유래하지 않았으며 생선과 함께 가장 자주 즐기는 절인 생강도 마찬가지입니다. 대중적인 의견에 따르면 생선회는 멀리 포르투갈까지 문화를 전수받아 들어왔지만, 그때도 스시가 아닌 포르투갈식 생선으로 여겨졌다. 일본인이 그것을 재창조했을 때만 진정한 스시가 되었고 나중에는 일본의 전체 식품 산업과 이후 세계를 변화시켰습니다. 초밥은 러시아, 미국, 중국 및 유럽과 같은 국가에서 차세대 식품 운동입니다.
스시를 먹을 때 요리사의 창의력을 먹는 것입니다. 당신은 스시를 보고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배열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물고, 씹고, 맛이 쌀과 생선, 그리고 다른 다양한 토핑과 얼마나 잘 조화되는지 느끼고 있습니다. 일본인이 일본에서 가장 중요한 음식 중 하나를 어떻게 사랑하고 즐기게 되었는지 경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