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yr
광고 Cosmopolitan 잡지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평균적인 여성은 머리카락을 관리하는 데 1년에 10일을 보냅니다. 그것은 240시간에 가까운 15,000분 동안 빗질하고, 컬링하고, 달래고, 우리의 머리를 만족스럽고 수용 가능한 스타일로 만드는 것입니다. Brampton 스킨 케어 아카데미의 소유주이자 이사인 Sukhdeep Brar는 모든 노력이 실제로 머리카락에 손상을 줄 수 있으며 기본 사항에 집중하면 절반의 시간 안에 동일한 결과를 쉽게 달성할 수 있음을 여성들에게 경고하기를 원합니다 가꾸다대구본점.

모발에 가장 잘 맞는 고품질 샴푸와 상태에 투자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샤워 후에는 하루에 10~15분 정도만 머리를 손질할 것을 권장합니다. 스타일링 전에 보호용 세럼을 바르고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스프레이로 마무리해야 합니다.”라고 Brar는 조언합니다. “너무 많은 제품과 열 도구는 머리카락을 건조시키고 색을 벗겨내어 건강하지 않게 보일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특별한 외출이 없는 날에는 편안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헤어스타일에 여유를 더해보세요. 머리를 핀으로 올리거나 번으로 돌리거나 부드러운 포니테일로 묶는 것은 열과 불필요한 제품을 피하면서 얼굴에 닿지 않게 하는 패셔너블한 방법입니다.

열이 아파요. 따라서 고데기나 고데기와 같은 열을 방출하는 도구는 주 2회 이하로 제한하고 머리카락이 매우 두껍지 않은 한 고데기의 설정을 높지 않고 낮음에서 중간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얇거나가는 모발은 매우 높은 열이 필요하지 않으며 낮은 설정에 잘 반응합니다”라고 Brar는 말합니다. “두꺼운 모발은 컬을 제거하기 위해 더 높은 설정이 필요하지만 항상 열 보호 제품을 사용하여 모발이 타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2배 이상 이렇게 하면 손상 없이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결론:

요즘은 확실히 다양한 종류의 스킨 케어 제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수많은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해로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라벤은 유해합니다. 물론 손상을 주지 않는 화학 물질이 있지만 너무 많이 바르면 결국 손상을 입게 됩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Brampton에서 고품질 스킨 케어 제품을 선택하고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