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신인 스탠드업 코미디언은 주목의 부재로 인해 실패합니다.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대신 현금 창출에만 집중합니다. 그렇습니다. 스탠드업 코미디언은 무엇보다도 돈을 원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과되고 염색된 공연자들은 존재를 빡빡하게 만드는 것보다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전체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자들이 그 서약을 위해 인격을 유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비티에스.
눈물을 흘리게 하는 것보다 웃게 만드는 것이 더 오래 지속된다고 하는데, 거기에는 꼭 필요한 것이 있다. 졸음은 상대적이며 존재마다 다릅니다. 당신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보일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얼마나 많은 스탠드업 코미디언이 전체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마이크를 이해하고 ‘쇼’를 위해 그곳에서 일어날 때, 당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이크와 당신의 뛰는 심장 박동 외에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실제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탠드업 코미디언이 당황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유능한 코미디언이라 할지라도 각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긴장감을 느낀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종종 초보자에게 특징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용 가능한 스탠드업 코미디언들은 이러한 긴장감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설명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심장 박동을 치는 가장 간단한 시스템이 개인을 웃게 만드는 것임을 증명합니다. 스탠드업 코미디를 보고 있으니 웃어보세요. 받는 사람이 낄낄거리는 것을 상상하고 나면 초조함과 초조함이 얼마나 편안하게 가라앉는지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