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3 mths
광고 포 하는 마 하라슈트라 중부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사랑받는 레시피 중 하나입니다. 준비의 용이성부터 포함된 영양 성분까지, 아침 식사나 브런치에 적합하다고 여겨집니다. 이상적으로는 사람들은 흰색 포하를 사용하여 만들지만, 영양가를 높이고 싶다면 붉은색 포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별 절차를 따라 이번 일요일 브런치를 위해 맛있고 건강한 포하를 만들어보세요 홍대메이드카페.

재료

포하 2컵, 잘게 다진 양파 1개, 강황가루 ½ 스푼, 겨자씨 1 스푼, 땅콩 2 스푼, 녹색고추 1개, 설탕 1티스푼, 삶은 감자, 완두콩, 강판당근, 콜리플라워 꽃잎, 토마토, 기름 2티스푼, 레몬즙 2~3큰술, 소금(필요에 따라)

방법

포하를 흐르는 물에 헹구어 부드러워질 때까지 헹굽니다. 손가락으로 으깨서 제대로 부드러워졌는지 확인합니다.
소금과 설탕을 약간 뿌리고 포하를 살짝 섞는다. 강황도 널리 쓰이는 재료이지만, 생 맛을 피하고 싶다면 양파를 튀길 때 나중에 사용할 수 있다.
땅콩을 바삭해질 때까지 말린 다음 따로 보관하세요.
팬에 기름을 두르고 겨자씨를 넣습니다. 딱딱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양파를 넣고 황금빛 갈색이나 반투명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카레 잎, 청고추를 넣고 잘 볶습니다. 삶은 감자를 입방체로 넣을 수도 있습니다.
강판한 당근과 함께 완두콩과 콜리플라워 꽃을 넣습니다. 모든 야채가 익으면 잘게 썬 토마토를 넣고 기름이 빠질 때까지 볶습니다.
이제 볶은 땅콩과 함께 포하를 추가할 때입니다.
뚜껑을 덮고 포하를 약한 불로 2~3분간 쪄줍니다.
1-2분 후에 다시 확인하고 저어줍니다. 불을 끄고 내용물을 팬에 2-3분 더 두세요.
뚜껑을 열고 레몬즙을 몇 방울 떨어뜨린 후 다진 고수 잎으로 장식합니다.
차와 함께 따뜻하게 드시면 가장 좋습니다. 맛을 더하고 싶으시다면, 먹을 때 포하 위에 세브를 뿌려 드세요.
이 인스턴트 레시피는 마하라슈트라와 구자라트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위에 공유된 단계를 따라 맛있는 하루의 첫 번째 요리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