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2 weeks
광고 어린이 생일 파티. 시대가 얼마나 바뀌었는지요! 요즘은 벤허보다 규모가 크고,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계획하고, 음식을 준비하고, 선택한 테마에 완벽하게 맞는 “호주 파티 용품”을 온라인에서 조달하고, 종종 주최하는 부모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줍니다 메이드카페.

이 글쓴이가 어렸을 때는 이렇지 않았어. 그럼 정당은 언제 바뀌었을까? 아니면, 더 중요한 건, 정당은 왜 바뀌었을까?

어떻게 된 일인지, 시간이 지나면서 아이들의 생일 파티는 단순한 뒷마당 모임에서 “크면 클수록 좋다”는 경쟁으로 변모했습니다. 그리고 경쟁은 아이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부모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증명할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 듯합니다. 그리고 아이의 생일 파티가 그럴 때입니다. 하지만 이 행사에서 우리가 진정으로 감동을 주고자 하는 사람은 생일 소년이나 소녀뿐이 아니겠습니까?

제 자식이 놀라운 (그리고 다소 기이한) 생일 축하 행사에 초대를 받았거나 (또는 ​​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얼마나 기이한 일인가요? 일곱 번째 생일을 맞아 시드니 최고의 해적 테마 항구 크루즈는 어떨까요? 아니면 시드니 중심부에 있는 퀸 빅토리아 빌딩에서 쇼핑을 한 후 12살짜리 아이들과 함께 5성급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부모들이 내년에 “그걸 이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저를 고지식하다고 부르겠지만, 저는 어렸을 때 즐겼던 “오후 티타임과 게임을 하러 온 친구들” 파티에 대한 어느 정도의 향수를 인정해야겠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를 초대한 것은 그들이 거기에 있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좋아해서 왔습니다. 선물은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해 선택되었고 비싼 것을 의도하거나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생일 케이크는 엄마나 할머니가 보통 Women’s Weekly Birthday Cake 레시피 책에서 만들어 주었고, 당신은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파티 음식은 요정 빵, 파티 파이, 소시지 롤이었습니다. 컵케이크. 그리고 레드 코디얼. 크리밍 소다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활동도 재미있고 간단했습니다. 소포 돌리기, 의자 빼기, 숨바꼭질도 있었습니다. 수영(풀 파티라면)이나 비디오(5학년 생일 파티에서 “Stayin’ Alive”를 본 기억이 납니다)를 볼 수도 있었습니다. 재미있었고 비교적 쉽고 스트레스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경쟁하지 않았습니다. 단순히 경쟁이 아니었습니다. 학급 전체를 초대하는 것은 전례가 없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진짜 친구가 아닌 다른 사람을 초대할 이유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