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필요와 선택은 서로 다른 두 가지 측면입니다. 그러나 어떤 시점에서는 그것들이 뒤섞여 음식과 같은 기본적인 필요 사항에 대해서도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오늘날 음식의 세계는 그러한 시나리오를 그리고 있습니다. 집이나 호텔,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에만 의존하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외식은 축하 행사가 있을 때나 여행 중이거나 집을 비울 때의 전통이었습니다. 시간, 경제, 비즈니스 및 가용성 방식이 크게 변경되었으며 식습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온라인으로 음식을 구매하고 몇 분 안에 문앞까지 배달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15년 전 인도 식품 사업이 운영되던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피자 및 파스타 배달 체인점과 온라인 레스토랑은 다양한 업무 영역에서 온 모든 연령대의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경우 실제 생명을 구해줍니다. 직장인, 일하는 아내, 학생, 독신자, 호스텔 거주자, 맞벌이 부부, 심야근로자, 그리고 이와 유사한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필요할 때만 누군가가 그것을 먹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21세기 인도인의 대다수는 이용 가능한 패스트푸드 옵션을 좋아합니다.
전 세계의 신선함, 독특한 맛, 풍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행복한 순간을 다른 방식으로 기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놀랍게도 모든 계절의 신선한 음식과 최고의 야채를 얻을 수 있으며, 비채식 음식과 군침이 도는 다양한 진미를 선택하여 집에 도착하면 따뜻하게 제공됩니다. 기분과 미식 습관에 맞춰 준비됩니다.
시간과 기술의 발전으로 이제는 음식을 즉시 주문하는 것이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