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료 수당은 임대하는 민간 점유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사회복지 급여로 지급되며, 사회복지 수당이나 HSE 지급을 통해 지급되는 소득에서 지급되어야 하는 경우에만 지급됩니다. 따라서 주택임대료 수당과 주택임대료 구제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자신이 어느 범주에 속하는지 알게 되면 절차를 진행하기가 더 쉬워지고 구제를 얼마나 청구할 수 있는지 알게 됩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중요한 점은 납세자인 경우에만 주택 임대료 구제를 받을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주택을 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양식으로 돈을 청구하기 전에 귀하가 납세자인지 확인하십시오. 매년 청구하지 않았다면 지난 4년까지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세무서에 제출한 후 매년 회계연도 말에 이에 대해 청구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청구하지 않았다면 지금은 지난 4년 동안 청구할 수 있습니다.
연수, 나이, 결혼 여부에 따라 얼마나 구제를 받을 수 있는지 간단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지불한 금액도 이 계산에 포함됩니다. 이 구제 조치에 따라 지불된 임대료의 유형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사는 곳에 돈을 내는 것, 친구의 집일 수도 있고, 친척의 집일 수도 있고, 더 나아가 부모의 집일 수도 있다는 것에 대해 여러 가지 상호 이해를 나누었습니다. 이제 질문이 생깁니다. 그들이 세금 납부액에 표시되지 않는 한, 그들이 이것을 받을 책임이 있는지, 확실히 그렇지 않은지입니다. 따라서 지불된 임대료가 건물 소유자가 지불한 세금에 표시된 경우에만 구제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