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랍스터는 보통 보는 것과는 다르지만, 닮은 점이 많습니다. 첫째, 일반 랍스터와 달리 발톱이 없고, 둘째, 꼬리와 몸을 따라 짧고 날카로운 가시가 있습니다. 세계의 어느 지역에 있는지에 따라 가재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호주, 뉴질랜드, 남아프리카에서는 가재라고 부르지만, 실제 가재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발톱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껍질이 파랗고, 녹색, 노란색 반점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종종 바위 랍스터라고 불립니다 전주신시가지맛집.
가시랍스터는 종종 전 세계의 열대 및 아열대 해역에서 발견됩니다. 다시 말해, 따뜻한 기후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발견됩니다. 따라서 카리브해와 지중해 국가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오스트랄라시아 국가에서도 발견됩니다. 대서양 서쪽에서 발견되는 랍스터는 따뜻한 물 랍스터라고 하고, 호주,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해안에서 발견되는 랍스터는 차가운 물 랍스터라고 합니다.
그들은 밤에 돌아다니면서 바위와 산호초의 틈새에 정착하여 먹이를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달팽이, 조개, 게, 성게 또는 사체를 먹습니다. 이동할 때는 바다 바닥을 가로질러 긴 줄로 랍스터를 대거 모아 이동합니다. 이 종은 지구 자기장을 감지하여 항해할 수 있으며, 긴 더듬이를 사용하여 잠재적인 포식자를 피하는 방식으로 접촉을 유지합니다. 그들은 더듬이를 외골격의 매끄러운 부분에 문지르면 큰 비명을 지릅니다. 이들은 똑똑한 생물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서로 매우 사교적이며 감염된 랍스터에게서 멀어지는 경향이 있어 병에 걸린 랍스터가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종류와 마찬가지로 가시랍스터는 먹을 수 있으며, 바하마에서 충분히 경제적으로 완벽합니다. 바하마에서는 풍부한 가시랍스터를 찾을 수 있으며, 이 나라에서 가장 큰 수출 식품입니다. 갑각류는 최대 20파운드까지 자랄 수 있지만, 더 일반적인 무게는 약 4~5파운드이며, 자라기 위해 외골격을 벗어버릴 수 있으며, 이는 이전 껍질이 랍스터 자체라고 믿는 사람들에게 우스꽝스러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가시랍스터는 메인 랍스터에 비해 섬유가 거칠지만 더 달콤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주로 사르데냐 지역의 해산물은 중요한 요리 유형 중 하나이며 가시랍스터는 정기적으로 소개되는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사르디니아 사람들이 요리하는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반으로 자른 다음 올리브 오일, 레몬, 파슬리, 빵가루와 함께 팬 로스트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랍스터를 요리하는 그들만의 특별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상적인 사르디니아 빌라 중 하나에서 이 갑각류를 즐기거나 호주 해변가에 있는 바비큐에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