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인들은 건강한 식사를 믿습니다. 그들은 힘든 하루를 보낸 후 먹는 것에 관해서는 절대 주저하지 않습니다. 탈리는 항상 그들의 식단의 일부입니다. 탈리가 무엇인지 아직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여기 시작점이 있습니다.
탈리는 기본적으로 그릇이 있는 접시를 말합니다. 접시는 다양한 음식과 달콤한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탈리와 함께 물과 버터밀크도 제공됩니다. 인도 음식은 많은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 공간은 인도에 존재하는 요리는 말할 것도 없고 요리의 이름을 말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야채, 과일 및 향신료가 국가에서 재배되어 무수한 요리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사실, 모든 지역에는 고유한 식단과 요리가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가 있지만 모든 지역은 다른 지역의 요리를 흉내 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인도 북부에서 남인도 요리를 찾을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인 이유입니다 황리단길카페.
탈리는 다양한 야채, 카레, 로티, 차파티, 푸리, 달콤한 요리가 소량으로 담긴 단일 플래터입니다. 이것은 최고의 정통 음식입니다. 먹는 면에서 많은 인도 문화가 탈리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탈리는 대부분 채식주의이며 주로 5~6가지 다른 야채 요리와 카레로 구성되며 달콤하고 매운 요소를 균형 잡기 위해 2가지 이상의 달콤한 요리가 곁들여집니다. 인도의 풍미는 탈리에서만 진정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이 플레이트는 기본적으로 인도의 음식에 대한 자부심과 명예를 반영하는 풍미의 혼합물인 요리로 구성됩니다.
완벽한 인도 탈리는 바지야, 파코라, 쿠르무라, 사모사, 카초리 등의 전채 요리로 구성됩니다. 기본적으로 메인 코스가 나오기 전에 먹는 음식입니다. 메인 코스는 정말 무거운 음식입니다. 푸리, 차파티, 난, 커드, 4~5가지 종류의 건조 및 습식 사브지, 쌀, 달, 파파드, 샐러드 등이 있으며 목록은 계속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 후 디저트도 제공됩니다. 이제 다른 요리에 따라 다른 종류의 탈리가 존재합니다. 북인도 탈리는 서인도에서 제공되는 탈리와 크게 다를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서인도에서 북인도 탈리를 먹을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종종 고객에게 인기 있는 현지 요리를 제공하는데, 그것이 고객이 진정으로 즐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른 요리 탈리도 제공합니다.
탈리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은 종종 고정된 가격으로 무제한 탈리를 제공합니다. 터무니없는 소리처럼 들릴지 몰라도, 그들은 다양한 사람의 식욕이 다르기 때문에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탈리를 제공한다는 것은 매일 대량으로 특정 양의 요리를 준비하기만 하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탈리에 사용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야채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탈리 레스토랑은 오늘날 매우 인기가 있는데, 전형적인 인도의 합리적인 고객이 다양성과 만족을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인도의 탈리는 둘 다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