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2 weeks
광고 자동차를 소유한다는 것은 운전하고 사용할 차량을 갖는 것만이 아닙니다. 자동차 소유자로서 수리 비용과 같이 짊어져야 할 재정적 책임도 알아야 합니다. 요즘 자동차 수리는 엄청난 비용이 들기 때문에 직접 자동차를 수리하면 돈을 절약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를 피하려면 자동차를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오랫동안 양호한 작동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잘 유지 관리된 자동차는 수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거나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혼자서 만족스럽게 수행할 수 있는 차량 수리가 몇 가지 있으며 그 중 일부를 아래에 소개합니다. 요즘은 인터넷에서 이러한 간단한 자동차 수리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비디오를 포함하여 교육 리소스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안산세차장.

드라이브 벨트 교체

구동 벨트는 고무로 만들어졌으며 엔진의 전면 풀리를 연결/고리로 고정합니다. 배터리 충전, 냉각, 파워 스티어링 및 와이퍼와 같은 액세서리는 일반적으로 벨트로 제어됩니다. 엔진을 시동할 때마다 또는 자동차 액세서리를 사용할 때마다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리면 구동 벨트를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벨트를 시각적으로 검사하여 마모, 느슨함 및 균열을 찾습니다. 균열이 있거나 마모된 경우 교체해야 하며 느슨하면 간단히 조일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드라이버, 렌치, 소켓 및 래칫과 같은 도구가 필요합니다.

배터리/발전기 교체

배터리/발전기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징후가 보이면 교체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시동을 걸 때 회전하지 않거나 액세서리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입니다. 멀티미터를 사용하여 발전기와 배터리를 테스트하여 고장인지 확인합니다. 어느 것이든 충분한 전력을 측정하지 못하면 실제로 교체가 필요합니다. 밤새도록 불을 켜둔 채로 두었다면 배터리가 방전될 수 있으며 점프 스타트만 하면 됩니다.

브레이크 패드 교체

브레이크를 밟았을 때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린다면 패드를 교체해야 한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삐걱거리는 소리 대신 갈리는 소리가 들린다면 로터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로터 교체는 전문가가 해야 하지만 패드 교체는 간단히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토크 렌치, 잭, C-클램프, 타이어 레버, 래칫이 필요합니다.

냉각수 누출 수리

차를 주차하고 바닥에 노란색, 주황색 또는 초록색 액체 웅덩이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자동차 누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외부 호스의 구멍에서 나오는 부동액일 수 있습니다. 후드를 올리고 호스나 플라스틱 부품에서 같은 색의 액체를 찾아보세요. 찾으면 누출 호스를 풀고 새 것으로 교체하세요. 눈에 보이는 누출이 없다면 라디에이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전문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