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3 weeks
광고 앉아 있는 것이 전문가들에게 새로운 흡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무직은 평균적으로 책상에 9시간 이상 앉아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근로자 중 상당수는 일하는 동안 자세를 바꿀 수 있는 옵션이 적기 때문에 직장에서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다고 인정합니다. 이 통계를 보면, 앉아서 일할 수 있는 책상이 시장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쿠쿠정수기.

전 세계 대부분의 사무실에서 직원들이 일과 건강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데스크 라이저를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데스크 라이저를 구매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지만, 집이나 사무실에 데스크 라이저를 가져오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여전히 있습니다. 데스크 라이저를 구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10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이: 높이는 개인의 필요에 따라 다르지만, 책상 받침대는 25인치에서 50인치의 최적 범위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언급된 높이 사양의 좌식-입식 책상은 앉는 작업과 서서 하는 작업에 완벽한 옵션이 될 것입니다.

깊이: 깊이는 수행해야 할 작업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부분 사무실에서는 대부분 책상 작업에 최소 30인치가 좋다고 여겨집니다. 그러나 작업 공간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조금 더 적거나 더 많아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특정 요구 사항을 최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책상 라이저도 있습니다.

소음: 이것은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선택한 책상 받침대는 낮추거나 올리는 메커니즘 동안 동료를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작동 메커니즘: 시장은 책상을 낮추고 올리는 다양한 메커니즘을 갖춘 책상 라이저로 가득합니다. 핸드 크랭크에서 공압식, 심지어 전기식 리프트까지 사용자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무게: 항상 선택하려는 책상 받침대가 책상의 무게를 쉽게 견딜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책상에는 고유한 무게 제한이 있으므로 무게 처리 능력에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속도: 속도는 책상 받침대를 선택할 때 제약이 되어서는 안 되지만, 필요에 따라 빠르게 높이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는 받침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