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제품과 모방품
유명한 요리법과 “똑같다”고 주장하는 요리법을 찾을 수 있는 곳이 수십 군데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해당 브랜드 고유의 특정 조리법이 있다고 주장하는 곳에서 식사를 해 본 적이 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그 식당에서 일했거나 블로그와 같은 곳에 요리법을 올려 놓은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때로는 사람들이 요리가 어떻게 준비되었는지 추측하기도 합니다. 셰프의 기술과 재료와 준비가 실제 요리와 얼마나 잘 일치하는지에 따라 엇갈린 평가가 나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숫자를 정확하게 맞추는 일부 사이트가 있는 반면 다른 사이트는 결과가 원본과 전혀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든 것에 대해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안타깝게도 각 결과가 준비될 때까지 이러한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진짜와 그것을 찾는 방법
사람들은 실제 레시피를 제공하는 일부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일어나는 방식은 레스토랑이나 셰프가 블로거나 작가에게 정보를 공개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어떤 종류의 메인 요리에 대한 요리법일 수도 있지만 더 일반적으로는 샐러드, 반찬 또는 디저트에 대한 것입니다. 이는 셰프에게 두 가지 일을 합니다. 즉, 사람들이 자신의 브랜드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고 레스토랑에 대한 좋은 홍보를 얻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스마트하고 저렴한 광고라고 부릅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
어떤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찾은 레시피를 변경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진정한 경험을 찾고 있다면 이는 아마도 좋은 생각이 아닐 것입니다. 사람들은 적어도 처음에는 정확한 지침을 따르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요리법을 찾는 데 유용한 리소스 중 하나는 여행 블로그입니다. 이 블로거들은 여행 중에 셰프에게 요리법을 묻는 경우가 많으며, 이로 인해 사람들은 다양한 요리법을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