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할 때, 때로는 모든 옵션을 다 먹어 치운 것 같은 기분이 들 때가 있습니다. 저와 제 친구들은 종종 다 먹어 치운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우리는 의상을 입은 몇몇 사람과 그렇지 않으면 평범한 음식만 먹고도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는 테마 레스토랑을 모두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똑같은 테이크아웃 식당에서 계속해서 식사를 했습니다. 지루해졌지만 그때 우리는 컨베이어 벨트 스시라는 개념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전에 들어본 적이 없었지만 제 친구 중 한 명이 들어봤기 때문에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안성맛집.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컨베이어 벨트에 있는 다양한 색상의 접시에 초밥이 나오기 때문에 컨베이어 벨트 초밥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지나가면서 먹고 싶은 것을 선택하면 사람들이 조각을 떼어내고 요리사가 다시 넣어주기 때문에 끊임없이 신선하게 만들어집니다. 접시 색상은 가격을 나타내므로 얼마를 지출하는지 알 수 있고 웨이터는 결국 모든 것을 합산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훌륭한 초밥이 있고 디저트가 나오면 더 맛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이 있고 모두 피하기가 어려워서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단 것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이 컨베이어 벨트 초밥을 시도하기로 했고 그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것은 사회적 환경을 장려하는 종류의 레스토랑 중 하나였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조용하거나 구석에서 첫 데이트를 하는 커플을 방해하는 것처럼 느낄 때 친구들과 이야기하려고 하는 것이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뷔페와 같지만 결코 일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음식이 당신에게 다가오기 때문에 친구들과 계속 이야기할 수 있고 구석 좌석에서 일어나기 위해 변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우리처럼 새롭고 다른 스시 롤을 시도하는 경향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접시를 잡고 다른 사람들과 쉽게 공유할 수도 있고, 맛있다고 생각되면 모두 혼자 먹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항상 매우 합리적이고 추적하기 쉽습니다.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약간 재빠르게 움직여야 하지만, 눈앞에 완벽한 새우 튀김 롤이 나오면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