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더위에 갇혀 있을 때는 저녁을 만들기 위해 오븐을 켜고 싶은 동기를 불러일으키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매일 밤 테이크아웃을 하거나 외식하는 습관에 너무 빠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직접 요리하는 것은 돈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훨씬 더 건강하고 친구 및 가족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좋은 경험이 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더워서 요리하기에는 여름을 낭비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더운 여름철에도 주방이 과열되지 않고 푸드 프로세서로 바로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요리법을 소개합니다.
캐슈 앤 레드 페퍼 “치즈” 스프레드
락토오스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이 치즈를 먹지 않기 위해 사용하는 한 가지 요령은 견과류로 짭짤한 스프레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놀랍게도 이것은 치즈와 같은 질감을 가질 수 있으며 견과류 자체가 모두 으깨지면 양념의 맛을 띱니다.
이것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요리하지 않고도 맛있는 요리법입니다.
캐슈넛 1컵,
마늘 3쪽,
큰 붉은 피망 1/3개
, 레몬 1개(즙), 양파
가루 1티스푼 또는 흰 양파 1/4개 ,
바닷소금 1/2티스푼
Cuisinart DLC-2ABCFR Mini-prep Plus Processor와 같이 작은 푸드 프로세서가 있다면 고추와 양파를 넣기 전에 조금 다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을 부드러워질 때까지 블렌딩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스프레드는 크래커나 신선한 채소와 토마토 슬라이스를 곁들인 피타빵에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크록팟 야채 스튜
여름철에 주방 전체를 오븐으로 만들지 않고 요리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크록팟에서 천천히 요리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지만 하루 종일 집 안팎으로 드나들어야 한다면 외출하는 동안 그냥 두면 나중에 저녁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마늘 5쪽 당근
2개 양파
½ 개
셀러리 2줄 감자 2개
(껍질을 벗기고 입방체로 자름)
월계수 잎 2장 그레이트 노던
빈스 14온스 캔 3개(물기를 뺀 것)
올리브 오일 1/3컵
야채 국물 14온스 캔
1개 소금 1큰술
가람 마살라
물 1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