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레아칼라 국립공원
이 섬의 군도는 모두 화산 활동이 활발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여러 차례의 분화로 생겨났습니다. 하와이에는 빅 아일랜드 외에는 활화산이 없습니다. 이 공원은 7마일 너비의 거대한 균열인 할레아칼라 분화구를 보호합니다. 마우이 만의 동쪽 해안에서 방어함으로써 이를 달성합니다.
서기 1500년경부터 할레아칼라는 분화하지 않았습니다. 분화구로 내려가면 방문객이 더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캠프장의 구멍에서 잠을 자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하와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5대 주립 공원 중 하나입니다.
마케나 주립 공원
하와이 최고의 백사장 중 하나인 마우이의 마케나 주립 공원은 서핑, 바디보딩, 스노클링, 일광욕을 즐기기에 인기 있는 곳입니다. 하얀 모래사장이 있는 하와이 해변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우이의 최남단에 위치한 마케나는 몰로키니와 카호올라웨 섬의 전망도 제공합니다.
마케나 비치는 덮을 것이 별로 없으므로 우산과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가져가세요. 그러나 기상 현상인 마케나 구름이 대부분 저녁에 할레아칼라와 카호올라웨 사이의 하늘을 덮습니다. 이 구름은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도 사랑스러운 하얀 모래의 시원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라파카히 주립 공원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노스 코할라 지구에 있는 푸우코홀라 헤이아우 국립사적지는 이전 어촌 공동체의 역사적 유물을 보존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카와이하에 항구에서 12.4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1마일 길이의 자가 가이드 투어를 통해 이 262에이커의 야생 해안 공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정착지의 부분적으로 재건된 유적지를 보고 전통적인 하와이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마후코나 비치 공원이 공원 북쪽에 있는 반면, 보호 구역인 라파카히 해양 생물 보호 구역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칼로파 원주민 숲 주립 공원
자연 보호 구역은 칼로파 원주민 삼림 주립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지역입니다. 무언가 잘못될 경우를 대비해 백업 플랜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힐로 북서쪽에 약 4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해발 2,000피트 높이에 칼로파 원주민 삼림 주립 공원, 레크리에이션 지역 및 수목원의 주요 캠퍼스가 있습니다. 하와이 벨트 로드에서 내륙으로 몇 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호노카아와 가깝습니다.
멸종 위기에 처한 루루 야자수와 토종 히비스커스를 포함한 여러 가지 특이한 식물이 서식합니다. 이 공원은 식수, 화장실, 숙박 시설, 필수 캠핑 구역을 제공합니다.
팔라우 주립 공원
하와이 몰로카이 섬에는 팔라우 주립 공원이라는 주립 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은 한센병 환자가 질병 확산을 막기 위해 찾던 곳이었습니다. 233에이커 규모의 공원 전체에서 여러 역사적 유적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기사에 인용된 사람들의 목록입니다.
칼라우파파는 지상 1000피트 높이의 칼라우파파 전망대에서 아름답게 볼 수 있으며, 철목림을 지나는 산책로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캠핑, 하이킹, 동물 관찰 외에도 이 공원에는 피크닉 테이블, 화장실, 피크닉 쉼터, 캠핑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