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음악예술이 일상생활에 미치는 효과는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다.
1. 음악은 건강과 면역력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음악은 치료적이고 치유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캠벨에 따르면, 음악은 리듬이 있는 자극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극은 인간의 청각에 의해 포착되어 신체의 신경계와 청취자의 내부 리듬으로 소리 해석을 재구성하는 뇌선에서 처리됩니다. 이 내부 리듬은 인체의 신진대사에 영향을 미쳐 프로세스가 더 잘 진행됩니다. 더 나은 신진대사는 신체가 더 나은 면역 체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합니다. 더 나은 면역 체계를 통해 신체는 가능한 질병 공격에 대해 더 회복력이 강해집니다.
2. 음악은 지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는 리듬 자극이 인간 뇌의 작동 기능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의 내부 리듬으로 인해 뇌의 신경이 작동하고, 음악을 자극한 편안함과 평온함이 뇌의 기능을 최적으로 작동하게 합니다. 이것이 자주 수행되면 인간 뇌의 작동 기능이 더 우수해져 생각하는 능력이 더 명확하고 예리해지고 노망(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휴식의 수단으로서의 음악
음악은 기분과 감정 상태를 바꿀 수 있는 심리적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음악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불안을 극복하고, 기분을 개선하고, 영적 인식을 키울 수 있는 이완제로 유용합니다. 문제와 분리될 수 없는 인간 본성에 대한 인식, 가장 완벽한 힘의 존재에 대한 인식, 그분께 항복하는 항복으로 이어집니다.
이런 항복이 부담스러운 생각과 감정을 줄이고 심지어 없앨 수 있습니다. 음악이 만들어내는 리드미컬한 자극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 수 있고, 긍정적인 감정, 차분함, 편안함, 낙관적, 심지어 행복감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4. 사람들 간의 소통 수단이자 매체로서의 음악
음악은 사람들 간의 소통 수단이자 매개체로 유용합니다. 음악은 차이점을 결합하고, 평화를 만들고, 인도주의적 연대를 이룰 수 있는 보편적인 언어이기 때문입니다. 역사는 종종 음악이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연합 수단이자 소통 매체로서 역할과 이점을 기록합니다. 각 국가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말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음악은 종종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통 도구가 되어 마음의 감정, 그리움의 표현, 심지어 분노를 나타냅니다.
모든 유형의 음악에서 타악기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행진 밴드 쇼에서 타악기는 템포 유지 장치로 사용되며, 연주자가 동시에 동일한 리듬과 속도로 달릴 수 있는 박자로 사용됩니다. 클래식 재즈에서 청취자는 “스윙”이라는 단어가 발음되면 하이햇이나 심벌 사운드와 리듬 유형을 즉시 구별할 수 있습니다. 대중적인 음악 문화에서는 타악기 패턴이 동일한 박자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록, 힙합, 랩, 펑크 또는 소울 음악의 리듬을 세 개 이상 명명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타악기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타악기 전체가 연주되는 대규모 음악 앙상블을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리듬, 멜로디, 하모니가 모두 등장하고 살아 있으며, 종종 흥미로운 쇼입니다.
핸드 퍼커션은 모든 인간의 심장 기관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인간의 생물학적 연대기를 모방한 것입니다. 핸드 퍼커션은 심장이 맥박의 선구자이며, 이를 비트 또는 노크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비트는 삼바, 보사, 룸바, 스윙 등과 같은 리듬을 만드는 리듬으로 채워집니다. 때때로 우리는 테이블을 자발적으로 두드리며, 이를 가벼운 퍼커션 연주라고 합니다. 이 음악 문화는 다른 음악보다 더 빨리 발전할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타악기 운동에서 손의 움직임은 손가락, 손, 팔, 그리고 말하기 기능의 운동 근육과 같은 신체 기능을 운동시킵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손 타악기 힘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특정 동작에 대한 청각 역류
음악의 완벽한 톤과 비트는 긍정적인 생각을 자극하여 즐거움과 음악적 만족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