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직장인들은 보통 매일 6~7시간 동안 책상에 앉아 있기 때문에 어떠한 형태의 운동도 거의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과체중/비만에 걸리고 일종의 신체적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운동을 위해 피트니스 체육관에 가는 것도 하나의 해결책이지만, 최고의 체육관 멤버십 중 다수는 저렴하지 않으며, 가입하기로 결정했다면 체육관을 최대한 활용하려는 강한 의지와 헌신이 필요할 것입니다 고잔동 헬스장.

종일 체육관

다행스럽게도 뉴사우스웨일즈에 거주하는 호주인들은 주중에 24시간 체육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직원은 많은 체육관이 오전에만 문을 여는 토요일과 일요일을 제외하고 주중 내내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저녁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만 근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대와 달리 저렴한 24시간 헬스장은 운동하기에 허름한 곳이 아니라 몸을 철저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된 좋은 장비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이 건강과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일부는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에 참여하는 것이지만, 운동과 요가를 결합하는 것, 댄스, 복싱 및/또는 전체 그룹으로 수행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방법도 있습니다.

경제적인 수수료

호주 북사우스웨일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체육관 중 일부는 주민들이 많은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개인 훈련을 포함하여 모든 범위의 훈련을 다루는 미란다에서 저렴한 체육관 멤버십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현재 회원이 호주 $99의 비용으로 이러한 전문가들과 함께 3회의 1시간 훈련 세션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국내의 많은 체육관에서 복제할 수 없는 거래입니다. 체육관의 분위기와 운영 방식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방문객은 호주 달러 15달러의 게스트 패스를 이용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체육관의 운영 방식, 장비, 훈련에 대한 접근 용이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직원 및 전문가.

그룹 운동

체육관에 혼자 가는 것은 때로는 괜찮지만, 여럿이 참여하지 않으면 꽤 지루하고 단조로워지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미란다의 그룹 피트니스 수업 개념은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처럼 시작되었습니다. 이 개념은 어렸을 때 친구 및 형제자매와 함께 노는 우리의 정신을 깊이 파고들어 전 세계적으로 체육관 훈련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또한 한 명의 강사가 그룹에게 새로운 형태의 운동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지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그들에게 유익이 됩니다. 이는 혼자서 운동을 할 때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

현재 체육관에서 개인 또는 그룹으로 운동하는 것이 규칙적인 운동이 신체, 정신 및 영혼에 유익하다는 것이 의심의 여지 없이 입증되었다는 새로운 지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