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는 언제 호스피스 진료를 받나요 일산암요양병원?
‘임종 간호’라고도 불리는 환자들은 위독한 질병으로 분류된 경우 주로 이 서비스를 통해 이동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가족 구성원을 이 서비스에 투입한 가족이 이제 사랑하는 사람의 치료에 대한 낙관주의를 잃었다는 것을 전달하는 것이 아닙니다. 환자가 치료를 위해 여러 달 동안 의사를 자주 오가는 경우, 환자와 가족의 어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호스피스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인명 손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세상에서 예측 가능한 측면이며 모든 사람이 이를 겪을 수 있습니다. 진실은 누구도 어디서, 언제, 어떻게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병원 치료를 위해 누군가를 옮기기 전에, 환자가 이주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치명적인 질병으로 고통받는 대부분의 환자는 일반적으로 e를 방문합니다. r . 갑작스러운 원치 않는 효과의 결과. 그 수가 많아지면 당사자는 물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지친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이는 신체 시스템이 일반적인 작동을 방해하고 있으며 개인의 건강이 악화될 때가 가까웠다는 신호입니다. 암 환자는 더 이상 약을 복용할 수 없을 때까지 몇 주 동안 치료를 받아야 하는 가장 좋은 예 중 하나입니다. 생명의 구성요소인 대부분의 세포가 하나씩 쇠퇴해가는 것은 환자의 생명의 모든 부분이 조금씩 제거되는 것과 같습니다. 이 단계에서 환자는 더 이상 자기 자신에게 주의를 기울일 수 없으며 친척들은 환자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원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자를 화장실로 데려가거나 모든 단계를 지시해야 합니다. 환자가 하루 종일 토하고 기운이 거의 없으며 신체의 특정 부위에 극심한 통증을 느끼는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 치료는 환자에게 단조로운 영향을 미칠 것이며, 지속적인 일상의 투쟁은 개인 안에 있었던 모든 삶을 조금씩 고갈시킬 것입니다. 그들은 취약한 상태에 대해 일련의 검사를 거치지만 그들의 몸 전체가 더 이상 그 상태와 싸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박한 죽음의 소식을 접한 모든 것은 개인은 물론이고 가까운 친지들에게도 닥쳐오게 됩니다.
이때 호스피스 서비스가 개입됩니다. 전체 거래는 가족과 함께 영향을 받은 사람에게 큰 스트레스 요인이며 양측 모두에게 어느 정도 편안함과 편안함이 있어야 합니다. 호스피스 간호를 통해 환자는 간호사의 효율적인 보살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가족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낼 시간을 갖는 동안 환자가 원하는 것을 돌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가족들은 마침내 피할 수 없는 일을 인정할 시간을 갖고 자신의 순간을 어떻게 소중하게 만들 것인지에 집중할 것입니다. 위로, 정신적 지원, 더 나은 미래를 볼 수 있는 기회는 일반적으로 병원이 애도하는 가족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의 일부입니다.
호스피스 서비스는 양쪽 모두의 삶의 전환 과정을 훨씬 쉽게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