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는 요리의 풍미와 요리의 페르소나로 명명된 국가입니다. 그 요리는 서양 전역의 주요 요리로 판명될 정도로 매우 인기가 높으며 ‘멕시코’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멕시코의 모든 식사가 이러한 패스트푸드 버전과 동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뜨겁고 매운 음식을 원하지 않더라도 멕시코에는 놀라운 품질의 요리를 제공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이며,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모험을 즐기며 도시를 돌아다니는 것뿐입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멕시코 최고의 식당이 모두 수도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최고 품질의 음식을 찾고 있다면 멕시코시티가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요리사는 또한 멕시코 요리의 전통에 국한되지 않으므로 밥 한 접시와 뜨거운 강낭콩 이상의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오히려 바스크 빵 굽기부터 현대 서양 요리까지, 심지어 멕시코의 고급 프랑스 식당까지, 가능한 한 다양한 취향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장소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멕시코에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전통적인 멕시코 요리를 제공할 수 있는 식당이 여전히 많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역 멕시코 테이크아웃에서 제공되는 필수 요리 이상을 기대하지 않았다면 놀랄 수도 있습니다. 떨어져 있는. 앉아서 먹는 식당보다는 멕시코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서 있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패스트푸드가 있고, 지역 박물관과 쇼핑 상점에서 돌아오는 여행객들로 가득 찬 뜨거운 고속도로 옆에서 갓 조리된 멕시코 음식이 제공됩니다.
이는 멕시코 주변의 완벽한 식당을 도심의 관광 명소 근처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손님들은 관광객들이 전문적인 입맛을 갖고 있지 않거나 평범하지 않은 것을 추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멕시코의 식당이 현지 음식에 제공하는 고추와 칠리 요리 및 기타 멕시코 음식의 전형적인 상징을 즐기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들은 바스크 요리나 다른 고급 요리를 찾는 것이 아니라 세계의 다른 수도에서와 마찬가지로 현지 요리를 맛보고 싶어합니다.
멕시코 수도에는 방문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으며, 도시에 머무는 동안 원하는 모든 음식을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레스토랑과 델리도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