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년 반 전에 오스본이 그녀의 식별 가능한 잉크 중 일부를 제거하고 싶어한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잡지 칼럼에서 일부 문신의 특별한 의미에 대해 썼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와 그녀의 오빠가 공유하는 매칭 문신이 있지만, 다른 문신 중 일부는 실수였다고 인정했습니다. 십 대 반항의 전형적인 사례입니다 김포두피문신.
하지만 문신을 화장으로 가린 다양한 연기 역할을 맡은 오스본은 “그리웠다고는 말할 수 없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특히 불만족스러워하는 두 개의 문신은 팔뚝의 키보드와 손목의 작은 하트와 뼈 모양 문신입니다. 2010년에 시간이 나는 대로 문신 제거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지만, 지금에야 결심한 듯합니다. 지난 금요일, 오스본은 미국에 있는 문신 제거 병원에서 “첫 문신 제거 상담을 기다리며 방에 앉아 이 거대한 레이저 기계를 보고 있어요!”라는 트윗을 올렸습니다. 트윗에 대한 답장으로 오스본은 친구이자 유명인 동료인 릴리 앨런으로부터 응원 메시지를 받았는데, 문신 제거 수술을 받았고 시술 중에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을 줄이기 위해 국소 마취를 선택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Girls Aloud의 스타 Sarah Harding이 새로운 문신을 새겼다.
알코올과 약물 중독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많은 사람이 알던 Girls Aloud의 스타 Sarah Harding이 새로운 문신을 새겼다. 작년 9월 약혼자와 헤어진 이 가수는 술 문제와 4년간의 수면제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다.
새해 연휴 동안 새로운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하딩은 일부 사람들이 영감을 주고 힘을 주는 문신이라고 부르는 문신을 하고 등장했습니다. 하딩의 등에 새겨진 글씨는 ‘비통해하지 마 – 글리터’로, 2012년을 새롭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Daily Mail 독자들은 새로운 문신에 대한 여론 조사에서 다른 견해를 보였습니다. 하딩의 새로운 문신이 마음에 드는지 묻는 질문에 15%가 ‘예 – 독특하고 눈길을 끈다’고 답했고, 85%는 나이가 들면 후회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딩은 몇 년 전 다양한 솔로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이미지 개편’을 하는 동안 등에 있던 작은 문신을 제거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국-호주 이중 국적을 가진 27세의 리처드 애쉬튼은 등에 여권 세부 정보가 적힌 거대한 문신을 공개했습니다. 이 여행자는 배낭 여행을 상기시키기 위해 문신을 했지만 호주에서 현금이 바닥났을 때 문신을 신분증으로 사용하여 은행에서 50달러를 인출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권 및 이민 관리들은 문신이 있는 여권으로 입국하려는 사람을 훨씬 더 냉정하게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