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닐 때 갔던 여행 중 기억나는 게 있나요? 떠오르는 기억은 다른 어떤 것보다 나이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 특정 여행이 얼마나 재미있었는지입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학교 견학을 갔다면 다른 나라에 가서 얼마나 다른지 경험한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학교 견학에서 현지인과 대화하기 위해 프랑스어를 시도했던 기억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물론 모든 학교 견학이 해외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영국에서도 일년 내내 다양한 목적지로 많은 여행이 이루어집니다. 초등학교 어린이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든 어린이가 런던 과 이 나라의 다른 주요 목적지로 학교 견학을 갈 기회가 있습니다. 모든 견학은 그들에게 탄탄한 학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교 견학의 매력 중 하나는 아이들이 교실을 벗어나 나라의 다른 지역이나 전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매일 같은 교실에 있는 대신 즐거운 환경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느끼지만(물론 대부분이 그럴 것입니다) 배우고 있다고 느끼지 못합니다. 하지만 런던으로의 학교 견학과 다른 여행에서의 이러한 경험은 앞으로 수개월, 실제로 수년간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의미에서 그들이 받아들이는 정보가 어떤 식으로든 변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변하는 것은 학습 방식입니다. 아이들이 밖으로 나가서 다른 방식으로 배울 수 있다고 느낄수록 아이들은 그것을 더 즐기는 듯합니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다른 과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프랑스어 수업은 프랑스 여행에서 가르칠 때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얻고, 미술 수업과 역사 수업은 런던의 박물관과 미술관을 방문할 때 새로운 관점을 얻습니다.
좋은 소식은 학교 견학이 수년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학교 견학을 통해 학습이 더 좋고 더 깊이 있게 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이런 상황이 바뀔 수 있다는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모든 과목은 한두 번의 여행을 더해 흥미를 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아이들은 분명히 이런 여행을 좋아하는 듯합니다. 어렸을 때 갔던 여행을 기억한다면, 아이들도 자신의 여행을 기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