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5 dys
광고 스위스는 유럽의 중심부에 있는 작고 다면적인 나라입니다. 스위스 초콜릿, 인기 있는 스위스 치즈, 숨 막힐 듯한 산 풍경, 스위스 시계 장치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 나라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일년 내내 열립니다. 가을, 겨울, 여름, 봄에 관계없이 스위스는 모든 계절에 완벽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스위스를 방문할 때 이러한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보홀 마사지.

봄에 참석할 이벤트

파스나흐트:
파스나흐트는 오래된 스위스 전통입니다. 겨울과 추운 날씨를 쫓아내는 축제입니다. 카니발 시즌은 11월 11일에 시작됩니다. 그러나 축제는 봄이 되어서야 시작됩니다. 각 마을과 도시마다 자체 파티가 있습니다. 축제는 마을이나 도시의 거리를 지나는 대규모 퍼레이드로 시작됩니다. 퍼레이드는 유명한 ‘구겐’ 음악이 이끌며, 많은 트럼펫과 드러머가 축제 음악을 연주하는 밴드입니다. 모든 주민은 옷을 차려입고 퍼레이드를 지켜봅니다. 색종이와 과자가 나눠집니다. 퍼레이드는 대규모 의상 파티로 끝납니다.

선택 사항:
“섹셀라우텐”은 스위스의 불 전통입니다. 이 행사는 항상 4월 중순에서 하순에 취리히에서 열립니다. 이 불 전통을 통해 사람들은 겨울에 작별 인사를 합니다. 다음 여름에 날씨가 좋을지 나쁠지를 결정하는 의식이 거행됩니다. 이 의식은 취리히의 큰 광장에서 거행됩니다. 광장 중앙에 키가 큰 나무 더미가 놓여 있고, 폭죽으로 가득 찬 인공 눈사람이 더미 위에 놓여 겨울을 상징합니다. 더미는 아래에서부터 불을 밝히고, 사람들은 눈사람이 터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눈사람이 터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여름은 더 나빠질 것입니다. 이 행사는 생방송으로 방송되고 엄숙하게 축하합니다.

여름에 참석할 이벤트

8월 1일:
스위스는 8월 1일에 생일을 축하합니다. 그래서 이날은 국경일이며, 전체 국민이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날은 보통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보내고, 많은 사람들이 스위스 국기나 국가색인 흰색과 빨간색이 있는 스위스 국가 셔츠를 입습니다. 스위스에서는 일년 내내 불꽃놀이가 금지되어 있지만, 예외는 8월 1일과 새해 전날입니다. 8월 1일 저녁에는 전국의 하늘에서 다양한 불꽃놀이를 볼 수 있습니다.

거리 퍼레이드:
Street Parade는 유럽에서 가장 큰 일렉트로 페스티벌입니다. 매년 8월 스위스에서 가장 큰 도시인 취리히에서 열립니다. 도시 전체가 사람들로 가득 차고, 어디서나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모두가 파티를 즐기고 있습니다. Street Parade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취리히 거리를 가로지르는 대규모 퍼레이드입니다. 퍼레이드는 DJ와 댄서가 있는 다양한 플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오에 시작하여 저녁 초까지 계속됩니다. 그 후에는 새벽까지 음악을 연주하는 다양한 파티 장소에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가을에 무엇을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