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24 hrs
광고 오늘날의 관점에서 보면 매트리스라는 아이디어는 오래전에 생겨났다는 것은 꽤 명백해 보인다. 초창기 사람들은 잎, 짚, 말 털, 동물 가죽을 사용하다가 새로운 제품 디자인이라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고 다양한 형태의 합성 소재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의 모든 기록에 따르면, 선사시대에도 침대는 모든 가정에서 가장 중요한 가구로 여겨졌다 접이식침대.

더 나은 수면은 매트리스 기술이 크게 평가되는 주된 이유이므로 주요 구성 요소에는 이제 라텍스, 폼 및 점탄성 재료가 포함됩니다. 지속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새로운 매트리스는 유지 관리가 더 간단합니다. 표면에 종종 침투하는 이물질을 제거하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세계화와 대규모 생산은 하나의 구체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매트리스는 단단하고 탄력적이며 균일한 질감의 매우 내구성 있고 고품질의 층을 생산에 사용하기 때문에 저렴해졌습니다.

순수 라텍스 매트리스는 말레이시아와 기타 열대 지방에서 재배되는 고무나무 Hevea Brazilensis에서 추출한 천연 소재로만 만들어졌습니다. 제조 과정에서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천연 자원이므로 최종 제품은 생분해성이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사실, 남은 나무를 대각선으로 잘라서 얻은 유백색 액체로, 양동이에 수확한 액체입니다. 그 후, 고무나무의 유백색 수액을 다양한 방법으로 가공하여 소량의 재료와 섞어 거품을 만듭니다. 라텍스를 용기에 부은 후, 재료를 진공 챔버에 넣고 굽기 전에 급속 냉동합니다. 나중에, 혼합물을 세척 구역으로 통과시켜 나중에 곰팡이의 기초가 될 수 있는 응고제의 나머지 양을 제거합니다. 이 단계에서 라텍스는 뜨거운 공기로 건조되고 질감은 다양한 크기로 성형되어 사용할 준비가 됩니다. Dunlop 공정은 완전 자동화되어 라텍스가 적절한 두께와 시각적 완벽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가 검사되면 품질 인증서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포장하여 배송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인증은 사용자에게 라텍스가 편안함과 내구성을 제공하여 최상의 수면을 얻을 수 있다는 검역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