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가정용 태양광 패널 시스템은 전기 비용이 계속 상승하고 지구 온난화에 대한 우려가 있기 때문에 요즘 매우 인기 있는 결정입니다. 따라서 스스로 하기로 결정했다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패널이 지붕에 가장 잘 설치되는 것이 당연하다고 여겨지는 경우가 많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생성하려는 에너지의 양을 고려하십시오. 일부 조명이나 물 펌프를 작동하려면 기둥이나 휴대용 지상 랙에 장착된 작은 패널이 더 쉽고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개의 패널이 필요한 경우 지붕이 해당 작업에 적합한지 고려해야 합니다.

고위도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경우 지붕의 경사각이 중요한 고려 사항이며 태양열 입력을 최대화하고 겨울 태양으로부터의 입력을 최적화하려면 각도가 20~50도 사이여야 합니다. 지붕은 또한 그늘이 없어야 하며 적도의 북쪽 또는 남쪽에 거주하는지에 따라 남쪽 또는 북쪽을 향해야 합니다.

지붕의 태양광 패널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대안은 건물의 그늘이 없는 위치에 지상 랙을 장착하는 것입니다. 그라운드 랙을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콘크리트 기초를 사용하면 패널 배열을 청소하고 확인하기가 더 쉽고, 나중에 만들고 싶다면 패널을 더 추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태양광 크기 계산기를 사용하면 가정용 태양광 패널 시스템의 크기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 패널의 경우 가격은 품질을 나타내는 지표가 아닙니다. 따라서 고품질 사전 제작 패널을 구매하고 싶다면 Kyocera 패널을 적극 권장합니다. 그러나 직접 만들고 싶다면 최고 품질의 재료를 가장 좋은 가격에 구할 수 있는 곳을 알려줄 수 있는 DIY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가 설치는 전기 기술자의 도움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집의 AC 회로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태양광 시스템을 인버터를 통해 배선해야 하는 경우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하고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태양광 패널 설치 비용은 매우 매력적이며, DIY 전문가가 안내해 주면 저렴하고 쉽게 태양광 패널을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전 제작된 패널을 구매하든 직접 제작하든 상관없이 항상 고품질 구성 요소를 선택하세요. 출력을 최적화하고 DIY를 통해 달성되는 경제성을 최적화하려면 고품질 부품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