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2 weeks

가정 쓰레기를 최소화하고 쓰레기통에 갈 때마다 깎는 방법을 자주 고려하시나요? 아무도 당신의 쓰레기 제거를 청소하고 돌보지 않으면 캘거리 주택과 마당이 며칠 안에 캘거리 시 쓰레기장을 그대로 본떠 만든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가구수거업체.

글쎄요, 몇 가지 심오한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통해 캘거리 쓰레기 처리 시간 이후에도 집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항상 재활용 접근 방식이 있지만, 쓰레기 제거 목표를 높일 수 있는 다섯 가지 쉬운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 1 토양 개량제, 누구?

전문 정원사만이 뒷마당에서 훌륭한 퇴비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소 구체적인 지역사회에 거주하더라도 퇴비화는 생분해성 폐기물의 공급을 비정상적인 수준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구입한 퇴비 시스템에 몇 달러를 쓸 계획이 없다면 DIY 퇴비 시스템을 만드는 것도 쉽습니다. 주변에 흙이 있다고 해서 전혀 해롭지 않습니다.

# 2 용도 변경

쓰레기통에 묻어 있는 쓰레기의 양을 줄이고 재사용하는 혁신적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집 안에서 매력적이거나 스마트하게 디자인된 작품으로 발전할 수 있는 물건을 버리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거나 온라인에서 검색해 보면 빈 캔, 용기 및 쓰레기로 분류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기타 품목을 재활용하는 수천 가지 방법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당신 안에 있는 장인을 다시 불러올 시간입니다.

# 3 토트백을 가져오세요

쓰레기 처리의 중요한 측면에는 비닐봉지 및 기타 용기가 포함됩니다. 식료품점(허용된 장소)에서 가방을 사용하는 것은 합성 폐기물을 줄이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매번 스퀴즈 병을 구입하는 대신 컴팩트 리필에 투자하여 부당한 포장으로 인해 몇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가능하면 재활용 가능한 물건을 구입하세요

일회용품은 그 자체로 실용성을 내세우지만 현재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쓰레기에 많은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수명이 짧아지면 매립지나 재활용 벨트로 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일회용품도 더 저렴합니다. 그러나 더 높은 품질과 오래 지속되는 선택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투기가 줄어들고 손상 가능성이 줄어들며 더 중요한 것은 쓰레기가 덜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5 물건 판매 및 기부

오래된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분해하는 대신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쓰레기로 분류되는 것들로 인해 혜택을 받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깨진 가구, 캘거리 금속, 전자 제품, 심지어 장식품까지 포함됩니다. 이는 일상적으로 생성되는 쓰레기의 양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매립 또는 처리되는 폐기물의 총량을 눈에 띄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