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당신은 육지 상어를 소유하고 있습니까? 귀엽고 사랑스럽고 껴안고 싶지만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강아지를 말하는 걸까요? 그렇다면 육지 상어에게 손을 잃기 전에 이 실망스러운 행동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팁을 모두 얻을 수 있도록 끝까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강아지 훈련 팁과 요령을 시작하기 전에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하도록 격려하는 별 5개를 꼭 달성하세요.

우리의 다른 웹 블로그도 꼭 확인해 보세요. 아래 설명에 있는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강아지를 훈련할 수 있는 온라인 강아지 훈련 프로그램인 강아지 완벽화를 위한 30일의 창시자이자 꿈의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소개하는 Michele입니다. 좋아, 당신의 강아지는 당신의 언어로 태어나지 않았으며 아직 집의 규칙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 모든 것들은 강아지에게 가르쳐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물지 마세요” 또는 “물지 마세요”라고 말하는 것이 실제로 효과가 없는 이유입니다. 내가 가르치려는 내용에 더욱 일관성을 가질수록 강아지가 당신, 다른 사람 또는 당신의 소지품을 무는 것을 더 빨리 막을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강아지가 물면 질식할 수 없다는 점을 가르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상처를 줍니다. 비록 여러분이 이 모든 훌륭한 팁을 갖추게 되더라도 그 어느 것도 강아지가 무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언젠가는 이 글에서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 희망은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것이 손실되지 않았습니다! 강아지는 무는 것을 억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즉, 너무 많이 먹기 전에 얼마나 부드럽거나 딱딱한지 알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다른 개들과 놀 때나 심지어 우리가 강아지를 잡아당기거나 잡아당기는 것과 같은 게임을 할 때 유용한 기술입니다. 강아지가 실수로 당신의 손을 잡았을 때, 계속해서 씹어먹는 것을 원하지 않고, 좀 더 부드러운 입을 사용하고 대신 당신이 가지고 놀고 있는 장난감으로 옮겨가기를 바랍니다. 강아지에게 그만 물지 말라고 말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강아지가 무는 데 도움이 되고 손, 발 또는 강아지가 무는 모든 것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강아지가 무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무는 이유를 기록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탐험: 강아지는 입으로 세상을 탐험합니다. 물건을 집고 새롭고 흥미로운 물건을 조사할 엄지손가락이 없지만 코와 입(및 치아)을 사용하여 물건을 확인합니다. 따라서 손에 땀이 나거나 로션이 묻어 있거나 음식 냄새가 나면 강아지가 물어뜯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목걸이.

자연적 충동: 강아지는 씹고 물고 싶은 자연스러운 충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씹을 만한 올바른 것을 주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가구를 씹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강아지를 키울 때 올바른 장난감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손, 팔, 다리를 공격하지 않고 바쁘게 지낼 수 있는 최고의 강아지 장난감에 대한 모든 내용을 이 기사에서 확인하세요.

여기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이가 나는 강아지(3~6개월)는 잇몸이 아프고 성체 치아가 잇몸을 뚫고 젖니를 밀어내려고 하기 때문에 더욱 씹고 물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좋은 씹는 장난감뿐만 아니라 냉동된 콩을 제공하여 아픈 잇몸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싶을 것입니다. 이 기사를 확인하여 홍콩을 바쁘게 만들고 아픈 잇몸을 돕기 위해 콩에 넣을 수 있는 다른 건강한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목록은 움직임입니다. 강아지는 자연스럽게 움직임에 이끌리므로 애완동물을 쓰다듬을 때 손을 물거나 걸을 때 바지 다리나 발목 뒤쪽을 물게 됩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곧 조치를 취할 예정이지만 집을 산책할 때나 집 안을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고양이나 아이들이 있더라도 강아지는 자연스럽게 그러한 움직임에 끌리고 지속됩니다. 목록에서 제가 조금 전에 언급한 물기 억제, 강아지는 일반적으로 놀이 상호작용 중에 자신이 얼마나 부드럽거나 세게 물 수 있는지(물기 억제) 동료나 어미로부터 배웁니다. 그들이 당신을 물 때, 그들은 또한 물기가 얼마나 부드럽거나 단단한지, 무엇이 허용되는지를 배웁니다. 좋아요, 이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 항상 강아지가 씹을 수 있는 올바른 장난감을 준비하십시오. 나일라본, 사슴뿔(사슴, 무스 엘크), 골수 뼈(쇠고기 뼈), 냉동 혼합물로 채워진 콩은 물고 뜯을 수 있는 훌륭한 장난감입니다. 이빨이 나는 강아지. 쉽게 씹어먹을 수 있는 봉제 인형에 돈을 낭비하지 마세요. 그런 종류의 장난감은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는 찢어지고 스터핑이나 삐걱거리는 소리를 삼키고 수술로 제거해야 하는 막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2 – 강아지는 움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강아지를 쓰다듬으려고 손을 뻗거나 강아지의 장난감 중 하나를 잡으러 가거나 걸어가려고 할 때 강아지가 당신을 물어뜯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항상 장난감을 손에 쥐고 있는 것입니다. 강아지에게 다가가거나 강아지가 가까이 다가올 때. 준비하세요. 즉시 강아지의 입에 밀어넣을 물건 없이 돌아다니지 마십시오. 즉시 장난감을 입에 넣거나 적어도 강아지 앞에서 장난감을 손에 쥐지 않은 채 육지상어에 접근하지 마십시오. (이 작업을 여러 번 반복하게 됩니다).

3 – “아우치”라고 소리치거나 “에-에”라고 말하는 것은 효과가 있지만 이를 수행하는 데에는 옳고 그른 방법이 있습니다. 강아지가 심각하게 받아들일 만큼 강해야 합니다. 따라서 ‘아야’라고 말할 때 노래처럼 노래를 부르려고 한다면 그다지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연극을 빼고 당신의 팔이 상어에 의해 씹히는 것과 같아야 하고, 그렇지 않더라도 당신은 강도에 관계없이 항상 일관되고 동일한 소리를 내야 합니다. 우리는 강아지에게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가르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강아지가 멈췄을 때 보상을 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아이들이 덜 또는 힘 없이 무는 법을 배우는 방법입니다. 이제 이 작업을 여러 번 수행했지만 상어 두뇌를 통과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내 말은 강아지 노긴, 이제 강아지와의 상호 작용을 즉시 종료할 시간입니다. 너무 큰 소리로 외치지 마세요. 곧 아무 의미도 없을 것입니다. 또한 과도한 자극이나 놀이로 인해 낮잠이 필요한지 평가할 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억눌린 에너지를 없애고 산책을 가거나 뒷마당에서 줌을 꺼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들은 억눌린 에너지가 너무 많으면 물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