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th

애완동물 주인은 반려동물이 집에서 기분이 좋고, 편안하고 건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모든 유형의 애완동물에는 고유한 요구 사항이 있으므로 먹이, 손질, 침구 구입, 보충제, 장난감 등에 관한 특정 권장 사항을 세어보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개 케이지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시중에 판매되는 옵션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반면, 집에 앵무새가 있다면 베타팜 펠렛과 같은 고품질의 사료를 구입하여 앵무새가 필요한 영양소, 미네랄,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수제 건조 간식.

개 케이지를 구입하는 이유
개를 개 우리 안에 가두는 것이 개를 사랑하지 않거나 자유를 허용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물론, 제한된 시간 동안 집안일을 해야 할 때, 집 주변에 사람이 많아서 강아지를 보호하고 싶을 때, 배변 훈련을 하고 싶을 때, 제한된 시간 동안 집 안에 머물러야 합니다. 내부 공간은 안전하고 보안이 잘 되어 있으며, 전환을 원활하게 하고 공간을 매력적으로 만든다면 동반자도 같은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부에 간식과 장난감을 배치하고 강아지가 긍정적인 방식으로 공간을 바라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옵션, 크기, 재료가 너무 많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려면 목적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케이지 쇼핑은 압도적입니다.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올바른 모델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결국 잘못된 방향으로 돈을 지출하지 않게 됩니다. 생각해 볼 몇 가지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나 비행기 등 여행에도 적합한 케이지를 원하시나요?
실내외 모두 쉽게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는 표준 케이지 또는 접이식 케이지를 선호하시나요?
개가 씹어먹은 기존 상자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까?
집에 새로운 강아지를 맞이하고, 강아지가 성장하는 동안 새로운 요구 사항을 갖게 됩니까?
어떤 개 케이지를 사야 할까요?
개 케이지와 관련하여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 는 크기입니다. 당신이 구입하는 것은 당신의 털복숭이 친구가 일어서서 돌아볼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공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너무 작은 케이지를 구입하는 것은 제한적이며 편안하고 매력적인 장소로 연관되지 않으며 개는 감정적으로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반면에, 상자는 너무 커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개가 한쪽 구석에 앉아서 다른 쪽 구석에서 용변을 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가지게 되어 처음부터 상자의 목적을 무너뜨리게 되기 때문입니다. 반려견의 품종을 생각해보고, 특히 반려견의 성장에 맞춰 체형에 맞는 상자를 구입하세요.

다음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물질적입니다. 금속, 플라스틱, 목재 및 직물을 포함하여 시장에서 인기 있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특정 상황에서 눈에 띄며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무 케이지가 가장 매력적이며 어떤 집 장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반면에, 늪지가 물고 긁는 것을 좋아한다면 개가 재료를 씹는 동안 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재료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나무는 다공성이므로 청소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강아지에게 배변을 배우고 싶다면 상자 안에 있는 동안 강아지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금속 개 케이지는 내구성이 더 뛰어나고 청소 및 유지 관리가 더 쉽습니다. 일부 모델은 접을 수 있어 소유자가 쉽게 보관하고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성장하는 강아지를 수용하기 위해 칸막이가 있는 모델을 찾을 수 있으며, 어느 시점에서 새 상자에 투자할 필요 없이 칸막이를 여러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상자는 운송 및 여행에 더 적합하며 휴대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마지막으로 패브릭 디자인은 가장 가볍고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지만, 사고 발생 시 청소가 어렵고 애완동물이 긁거나 씹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 손상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