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공유 사무실 공간은 오늘날 고객, 직원(기존 및 신규), 잠재 고객 등을 유혹하고 참여시키기 위해 눈에 띄는 방법입니다. 공유 사무실 공간을 임대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 사무실 공간을 임대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신규 벤처, 중소기업 등의 경우 입주보다는 사업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이 항상 바람직합니다. 몇 년이 지나면서 사람들은 단기/초단기 임대, 공유 사무실 등과 같은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의 이익을 위해 많은 옵션이 충족되고 있음을 인식했습니다. 공유 사무실 공간은 요즘에는 협업 작업 환경으로 인해 소규모 조직이 많이 발생합니다 지식산업센터매매.

공유오피스의 장점:

주머니 친화적: 호화로운 객실, 맞춤형, 업데이트된 기술 등 이 모든 기능을 필요한 만큼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으름 감소: 집 밖에서 일하면 무기력함이 사라지고 뇌 세포가 평소보다 더 활발해집니다. 좋은 작업 환경에서는 작업 속도가 훨씬 빨라지고 더 열심히 일하려는 경향이 생깁니다.

손쉬운 예약: 공유 오피스 예약은 매우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해 주므로 사무실에 앉아 가격을 비교하고, 위치, 시간 및 장소 이용 가능 여부 등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예약하여 모든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환경: 환영받고 유지되는 환경은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데 필수입니다. 고용된 공유오피스는 스트레스 없는 편안한 환경일 뿐만 아니라 모두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잘 적응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 있으면 사업이 번창할 것입니다.

동기 부여: 동등하거나 더 많은 야심찬 사람들이 일하는 환경은 사업에서 더 많은 성과를 거두거나 더 많은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좋은 동료들로 구성된 그룹은 필요할 때 서로에게 좋은 지원 시스템을 광고로 제공합니다.

네트워킹(Networking):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을 뿐만 아니라 관련되거나 상호 연관될 수 있는 유사한 비즈니스 분야일 수 있기 때문에 네트워킹은 더 쉽고 빨라집니다. 다른 재능 있고 비즈니스 중심적인 사람들도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확장합니다.

편의 시설: 정상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은 공동 작업 공간이 아닌 공유 환경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Wi-Fi, 스캔기, Xerox 기계, 적절한 좌석 배치 등이 가능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다른 동료들과 함께 환경에 적응하고 일하는 것은 더 나은 긍정적인 환경을 가져옵니다. 구조화된 작업 환경은 비즈니스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공유오피스는 벤처처럼 재정적 부담을 줄여 문제 해결을 피하고 더 중요한 일을 위해 자본을 조달할 수 있기 때문에 소규모 및 신생 벤처의 경우 재무적 신중을 기해 추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성공하고 발전하려는 열망을 갖고 공유 작업 환경을 고려하고 적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한 환경에서 더 잘 일할 수 있도록 영감과 의욕을 얻을 수 있으며, 따라서 혼자 일하는 외로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