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노트북 노트북은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워크스테이션으로 사용되며 비즈니스 운영에도 사용됩니다. 많은 사용자의 경우 노트북 작동 시 발생하는 기본적인 문제로 인해 일상적인 작업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쉽게 파손되는 노트북 노트북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는 노트북 LCD 화면입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이 없으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LCD 디스플레이 화면을 사용하면 영화 감상, 게임, 인터넷 탐색, 온라인 쇼핑, 친구 및 가족과의 통신, 사무 등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그렇다면 노트북 화면에 결함이 있거나 깨진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경우 일부 사람들은 노트북에 결함이 있거나 고장 났으며 고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새 노트북 구입을 고려할 것입니다. 노트북 LCD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해서 나머지 하드웨어도 작동이 중지되는 것은 아닙니다. LCD 패널을 교체하면 노트북의 데이터나 기능이 손실되지 않고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됩니다. 이는 LCD 화면을 신속하게 교체하면 신속하게 업무에 복귀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노트북 화면을 교체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고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LCD 디스플레이는 일반적으로 30달러부터 시작하며 1시간 이내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새 노트북을 구입하는 경우 노트북 유형에 따라 250~1500달러가 들 수 있습니다. 새 노트북에는 소프트웨어 설정 및 설치, 보안 업데이트, 백업에서 데이터 가져오기도 필요합니다.

노트북을 구입하는 대신 노트북 LCD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히 호환되는 LCD 디스플레이가 노트북과 호환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전에 구매한 적이 없다면 교체용 노트북 화면을 구매하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노트북 제조업체는 동일한 모델의 노트북 노트북을 조립할 때 다양한 스크린 패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LCD 화면으로는 화면을 다운그레이드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교체 화면 사양은 결함이 있는(원래) 화면과 동일해야 합니다.

교체품을 구입하기 전에 기존의 결함이 있는 LCD 화면에 대한 약간의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노트북 모델이나 LCD 부품 번호로 교체용 LCD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LCD 부품 번호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LCD 화면 뒷면에서 LCD 부품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정보는 제조업체의 코드와 LCD 크기입니다. 노트북에서 결함이 있는 화면을 제거한 경우 간단히 뒤집어서 뒷면에 적힌 제조업체 코드를 찾으세요. 이는 올바른 교체 LCD 디스플레이를 얻기 위해 찾아야 하는 정보입니다. 예를 들어, LCD 뒷면에 있는 코드가 LP173WD1(TL)(A2)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LG 필립스 17.3인치 화면을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LP”는 LG 필립스의 코드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