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외식을 하러 갔을 때 어린이 스타터 식사 크기의 메인 코스가 제공된다면 그냥 싫지 않으세요! 때로는 좋은 레스토랑에 가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하고 싶을 때도 있고, 스테이크 하우스는 실제로 접시를 가득 채우는(때로는 넘치기도 하는) 푸짐하고 포만감을 주는 음식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노팅엄에는 훌륭한 스테이크 하우스 레스토랑이 있기 때문에 운이 좋습니다  대구 등촌.

노팅엄의 Verve Grill 레스토랑은 Village 호텔에 위치해 있지만, 호텔에 숙박하지 않더라도 레스토랑은 여전히 ​​이용 가능합니다. The Verve는 등받이가 높은 의자와 벽을 덮고 있는 흑백 그림으로 아름답게 장식된 레스토랑으로 진정한 개성과 멋진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노팅엄에 있는 이 스테이크하우스는 접시가 아닌 나무 블록에 담긴 스테이크 요리가 포함된 환상적인 메뉴를 제공합니다! 얼마나 소박하지만, 이 모든 것이 이 레스토랑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노팅엄의 버브 그릴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가족 친화적이고 개인 임대가 가능하며 심야 바가 있으며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보기 드문 것을 제공합니다. . . 훌륭한 채식 요리. 따라서 모두를 위한 좋은 스테이크와 음식을 찾고 있다면 노팅엄의 Verve 그릴 레스토랑을 찾아보세요.

서핑과 잔디밭은 어떻습니까? 좋은 파도와 잔디가 없으면 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노팅엄의 Chops city 스테이크하우스가 이를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스테이크하우스는 멋진 메뉴와 특선 스테이크, 생선 요리를 제공하는 한 단계 높은 곳입니다. 이것은 한동안 잊지 못할 식사 경험 중 하나입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스테이크를 직접 요리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며, 메뉴가 세분화되어 있어 해당 식사 자리에 원하는 음식을 정확하게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노팅엄의 스테이크 하우스에 관한 한, 이 곳은 최고급 식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최고의 칵테일 메뉴, 훌륭한 음식, 훌륭한 서비스를 갖춘 차별화된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노팅엄의 다코타 그릴(Dakota grill)은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레스토랑입니다. 어두운 목재 인테리어와 고급 가죽 의자, 감각적인 조명이 결합되어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Dakota grill은 일품요리 메뉴와 세트 식사를 제공합니다. 일품요리 메뉴에는 핸드 컷 칩을 곁들인 등심 스테이크와 원하는 소스를 곁들인 10온스 설로인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그러나 스테이크 하우스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Dakota 그릴은 모든 사람에게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