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싶은 당신만의 특별한 꿈은 무엇인가요?

당신의 인생이 모나리자 같은 걸작이 될 것이라고 믿나요, 아니면 번진 손가락 그림인가요?

결국 모든 것은 선택에서 시작됩니다. 그것은 무슨 일이 있어도 예술 작품으로서의 삶을 살겠다는 결심에서 시작됩니다  sns 대행사.

미켈란젤로는 다비드가 조각을 시작하기 전에 이미 대리석 블록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한 일은 다비드가 탄생할 수 있도록 조각품을 가두고 있는 대리석을 깎아내는 것뿐이었습니다.

당신 자신의 삶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놀라운 것, 웅장한 것이 될 수 있는 특별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두 가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꿈과 행동.

마치 캔버스에 물감을 칠하는 것과 같습니다. 소판이 그림을 그릴 때, 그녀는 자신이 만들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생각, 즉 그녀의 마음 속에 빛나는 이미지에서 시작합니다. 오랜 시간과 기쁨을 느낄 때까지 천천히 한 번에 한 붓질을 적용하면 그림이 나타납니다. 그녀의 마음 속에 있는 놀라운 이미지는 다른 사람들이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생각과 행동 하나하나는 우리 삶이라는 캔버스에 붓을 긋는 것과 같습니다. 예술 작품으로서의 삶을 살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생각을 갖고, 무슨 일이 있어도 이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다짐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하고 싶지 않은 일만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 바쁘고 일상생활에 너무 사로잡혀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진정으로 생각할 시간을 가질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행동으로 나아가도록 자극을 주는 특별한 꿈이 필요합니다. 모든 것은 꿈에서 시작됩니다. 당신의 꿈. 그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꿈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당신의 삶을 멋진 예술 작품으로 살아가는 시작입니다. 그러니 시간을 갖고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알게 되면, 행동이 따르게 되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당신의 꿈은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