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오래된 화면이 흐릿하고 낡아 보이기 시작하면 항상 새 노트북 화면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노트북 화면이나 HP 노트북 화면을 항상 교체할 필요는 없습니다. 노트북 화면을 다시 교체할 필요가 없도록 노트북 화면을 유지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먼지와 오물은 노트북 화면의 시각적 경험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이므로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따라서 새 노트북 화면을 구입할 때 정기적으로 청소하는 방법을 배워야 시간, 스트레스,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TFT 또는 LCD 화면은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가장 비싼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먼지, 지문에 매우 민감하며 입과 코를 가리지 않고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도 매우 민감합니다. 유리 스크린이 장착된 표준 CRT 모니터와는 달리, 민감한 디스플레이는 먼지 입자로 인해 긁힐 가능성이 높으므로 보풀이 없는 마른 천으로 LCD 모니터를 닦아 청소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시중에서 판매되는 고가의 LCD 모니터 클리너 솔루션이나 모니터 와이프를 구입하지 않고 어떻게 LCD 모니터 화면을 청소할 수 있습니까? 모니터를 청소하기 전에 몇 가지 올바른 방법과 예방 조치를 살펴보겠습니다(HDTV, 프로젝션 TV 및 플라즈마 TV에도 적용됨).

LCD 디스플레이는 신생아의 부드럽고 연약한 피부와 같다고 생각하십시오. 매우 부드럽게 다루시고 컴퓨터 화면에 손으로 조금이라도 압력을 가하지 마십시오. 둘째, 부드러운 천을 찾아야 합니다. 엄마의 옷장에 있는 오래된 면 손수건은 괜찮지만 티슈, 휴지, 심지어 샤워 타월도 사용하지 마세요. 천이 화면을 영구적으로 긁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사포나 식기 등). 스크러버). 모니터를 끄거나 배경을 검은색으로 설정하고 모든 바탕 화면 아이콘을 숨기고 열려 있는 창을 최소화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니터의 더러운 부분을 쉽게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 노트북을 구입할 때 고급 기능이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특히 차이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LCD와 LED의 경우 상황이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우선 두 기술 모두 실제로 LCD 화면을 사용하므로 차이점은 실제로 백라이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기존 LCD는 CCFL(Cold Cathode Fluorescent Lamps)을 사용하고, 신형 LCD는 LED(Light Emitting Diodes)를 사용합니다. CCFL은 LCD 뒷면을 비추는 백색광으로 색상을 지정하여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LED는 백색광일 수도 있고 RGB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 빛을 방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LED 기술은 여러 가지 이유로 더 우수하지만 추가 비용을 들일 가치가 있습니까? 글쎄요, 노트북을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에 따라 다릅니다. 문서 작업을 위한 비즈니스 노트북이라면 LCD를 사용하는 것이 더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이 노트북을 영화, 게임 및 기타 용도로 사용하고 싶다면 LED는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