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샤워를 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아침 일과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우리 대부분은 샤워 헤드를 통해 오는 위험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물을 화학적으로 처리하는 방식으로 인해 심각한 건강 문제는 물론 미용 재앙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처리된 물은 우리 몸을 수명보다 먼저 노화시킬 수 있습니다. 염소는 종종 마시고 목욕할 물을 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염소는 건강에 매우 위험합니다. 염소는 세포 손상, 심장 질환, 방광암 및 유방암, 동맥 경화, 호흡기 합병증, 천식 및 기관지염 합병증, 코와 목 자극 등의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샤워필터.

수돗물에는 일반적으로 수영장에서 권장되는 염소 수준인 1~1.5ppm 이상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면 피부의 모공이 열리고 염소와 기타 화학물질이 우리 몸으로 흡수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우리가 샤워하는 동안 흡입하는 증기에는 염소 및 기타 합성 화학 물질 농도가 최대 20배까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샤워기 헤드에서 나오는 물의 98% 이상이 배수구로 내려가는 반면, 물 속의 화학 물질 중 70~90%는 물이 땅에 닿기 전에 증발하여 우리가 이를 흡입하게 됩니다. 화학물질을 폐로 흡입하면 혈류로 직접 들어가 효과가 확대될 수 있습니다. 염소와 화학 증기를 흡입하면 천식과 기관지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샤워 필터를 사용하는 것은 화학적으로 처리된 물의 유해한 영향을 제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샤워 필터는 실제로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염소는 피로의 주요 원인입니다. 샤워 필터를 사용하면 에너지 수준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건강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염소가 증기에서 기화하면 클로로포름으로 변환됩니다. 클로로포름은 호흡기 자극제이며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샤워 필터로 염소 및 기타 휘발성 화학 물질을 제거하면 건강에 큰 이점이 있습니다.

정수된 물로 샤워하면 염소 흡입으로 인한 천식 및 기관지염 위험이 줄어들어 호흡기 건강이 향상됩니다.
염소가 없는 정수된 물로 샤워를 하면 방광암과 유방암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염소 흡입으로 인해 유해한 영향을 받을 위험이 있는 어린이는 샤워 시 염소를 제거함으로써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샤워하는 물에서 염소를 제거하면 집 전체의 공기 질이 향상됩니다.
정수된 염소가 없는 물로 샤워하면 에너지 수준이 높아집니다.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오염된 물의 유해한 영향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모든 욕실에 샤워 필터를 설치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