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많은 사람들은 이제 많은 최신 스킨 케어 및 노화 방지 제품에 유해한 성분이 포함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대략 100% 천연 또는 전체론적 스킨케어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어합니다 홍대피부과.

100% 순수 스킨케어라고 부르든, 홀리스틱이든, 허브든, 유기농이든, 인간이 추구하는 것은 유해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많은 주류 제품, 노화 방지 제품, 화장품에 잠재적으로 유해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다면,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100% 천연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이유를 설명하는 몇 가지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연구에 따르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대형 브랜드 립스틱에서 납이 발견되었습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많은 스킨케어, 노화 방지 작물 및 화장품에 프탈레이트라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프탈레이트는 배송 결함과 관련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FDA는 안전(또는 효과)을 위해 성장 방지 식품 및 스킨 케어 제품을 수정하거나 테스트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회사는 의심스럽거나 심지어 위험한 제품 성분을 사용하고 때로는 당신의 피부에 불리한.

그리고 위 2가지보다 더 많은 예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업계를 안정시키기 위해 스킨케어 제품과 화장품의 위험한 구성 요소를 노출하는 데 전념하는 소비자 기업이 있다는 사실이 너무 많습니다.

따라서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안전한 제품을 찾고 있으며 100% 최고의 스킨케어 제품, 또는 일부 사람들이 전체적이라고 부르는 제품을 쇼핑하려고 노력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형 브랜드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은 의심스럽고 많은 제품도 거의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100% 천연의 안전한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올바른 정보가 있습니다. 고품질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천연 스킨케어 제품과 안전하고 강력하며 순수한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헌신하는 우수한 회사들이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안전하고 100% 허브 스킨케어 제품을 모두 사용하는 고품질 스킨케어 제품을 만드는 작은 틈새 에이전시가 있습니다. 그들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요소를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추출하여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스킨케어 제품에서 발견할 수 있는 최고의 성분 중 하나는 Phytessence Wakame입니다. 이것은 일본 해안에 위치한 해초로 세계에서 가장 좋은 피부를 가진 일본인이 정기적으로 먹습니다. 이제 과학자들은 일본 여성들의 피부 건강이 우연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Phytessence Wakame이라고 불리는 이 해초를 식단에 포함하면 대부분의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ytessence 미역에는 피부 건강, 유연성 및 젊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에너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Phytessence Wakame을 섭취하는 모든 사람은 최고의 피부 건강 특성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 소규모 틈새 에이전시는 이제 100% 순수 제품에 Phytessence Wakame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제 거의 모든 스킨케어 제품군에서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진행되고 안전하며 매우 효과적입니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화학 화합물과 의심스럽거나 위험한 성분의 사용을 피하기 위해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0% 자연 발생 물질이 많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