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th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르고, 누구도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은 흔한 사실입니다. 건성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공급업체 에서 구입하는 화장품은 모두 피부에 수분을 더 공급하는 제품이어서 약간 기름진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기름진 유형의 사람에게는 반대의 경우가 해당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그것이 항상 전부 나쁘거나 전부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모든 유형의 피부에는 서로 다른 종류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지성 피부의 몇 가지 장점과 단점을 나열했습니다 홍대피부과.

지성 피부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지성 피부를 갖고 있는 분들은 이 점을 잘 이해하실 것이며, 이 타입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촉촉함을 유지 하고 결과적으로 피부가 부드러워진다는 점에 동의하실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일반적으로 보습제를 많이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보습제에 소비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더 쉬워진 태닝
오일을 사용하면 수분 함량이 높아 태닝이 더 쉬워집니다. 태닝은 암을 유발하는 자외선으로 표면을 건조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좋지 않지만, 그 오일 층이 있으면 일반 유형이나 건성 유형보다 피부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다 해변으로 휴가를 떠난다면 지성 피부이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는 태닝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자외선은 암, 조기 노화 등의 형태로 심각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환경에 대한 보호
물론, 오일이 당신을 완전히 보호할 수는 없지만 대기 오염, 바람 및 태양에 대한 장벽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환경 조건을 완전히 방지할 수는 없지만 과도한 오일은 확실히 손상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노화 과정을 늦춘다
지성 피부의 또 다른 장점은 노화 과정을 확실히 늦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얼굴의 기름진 모습은 잔주름을 줄여주기 때문에 노화 방지 크림, 제품 또는 트리트먼트에 많은 시간과 돈을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성 피부의 몇 가지 단점
빨래를 건너뛸 수 없다
건성 피부와 달리 지성 피부는 세안을 한 번도 건너뛰거나 잊어버릴 여유가 없습니다. 모든 메이크업 및 먼지와 함께 쌓인 기름이 얼굴에 영향을 미치고 발진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매일 세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모공을 막다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아침에 일어나서 얼굴에 기름진 광채가 너무 많이 나타나는 고통을 이해할 것입니다. 또한, 가장 큰 단점은 모공이 막혀 여드름과 여드름이 자주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얼굴을 빛나게 만듭니다
누구나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가 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지성타입의 경우 윤기가 나고 기름기가 많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름진 표면을 가진 많은 여성들은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모두 씻어내고 다시 시작하고 싶지 않은데 , 이는 오일 축적과 과도한 윤기 때문입니다.

이는 공급자로부터 구매하는 화장품 유형을 선택할 때 유지해야 하는 지성 피부의 장점과 단점 중 일부입니다 . 다음 달에는 건성 피부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