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실내 장식품은 집 장식과 일상 사용 품목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은 누워서 휴식을 취하고, 앉고, 신문을 읽거나 TV를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나는 또한 그것을 구입하는 데 많은 돈을 투자하고 또한 그것에 인생의 더 많은 부분을 소비합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잘 관리해야 합니다. 집 주변에서 수행한 다른 크고 작은 투자와 마찬가지로 실내 장식도 외관을 유지하고 오랫동안 멋지게 보이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실내 장식 유지 관리를 위해 인터넷에서 제거된 DIY 해킹을 선택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실내 장식품 청소를 위한 전문적인 관리 받기 실내 장식품을 오랫동안 좋은 상태로 유지하려면 Watson이 큰 도움이 됩니다. 실내 장식품을 더 잘 관리하고 앞으로 몇 년 더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방문손잡이.

덮개를 씌운 가구 품목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실내 장식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덮개를 씌운 가구를 매일 청소하고 먼지를 털어내는 데 시간을 따로 투자해야 한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실내 장식품 섬유는 거친 먼지와 먼지 얼룩을 잡아서 숨기는 경향이 있으므로 최소한 격일로 실내 장식품을 청소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실내 장식품 청소에 있어서 Watson은 먼지와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진공 청소기를 작동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또는 부드러운 강모가 있는 브러시를 실내 장식 전체에 가볍게 사용하여 먼지 얼룩을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파를 청소하는 동안 실내 장식 직물에 찢어짐, 자국 또는 긁힘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
소파를 제대로 청소하려면 깨끗한 천을 사용하여 먼지 자국이나 얼룩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내 장식품을 철저하게 청소하려면 직물 친화적인 부드러운 청소 솔루션도 필요합니다. 날씨가 따뜻하면 집에 문과 창문을 두어 공기 순환을 촉진하고 실내 장식품 직물을 더 빨리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집에 네 발 달린 친구가 있다면 더 나은 관리와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애완동물은 덮개를 씌운 가구 품목에 계속해서 큰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그 위에서 뛰고 뛰어다니면 시간이 지나면서 관리하지 않으면 직물이 형체 없이 변색되기 시작합니다. 집에 고양이가 있을 경우 고양이의 발톱으로 인해 실내 장식품이 찢어지거나 긁힐 수 있습니다. 어떤 애완동물을 키우든 소파에 애완동물의 머리카락과 비듬이 남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옷솔이나 보푸라기 롤러를 사용하여 애완동물 털 덩어리를 한 번에 모을 수 있습니다. 또는 더 나은 청소를 위해 실내 장식품 청소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애완동물 전용 서비스를 위해 실내 장식품 청소 Watson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있거나 흡습성 직물이 있는 집에서는 지독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예상치 못한 손님이 있거나 귀하의 집에서 계획된 이벤트가 있는 경우 이는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잠재적으로 어색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냄새나는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가장 좋고 믿을 수 있는 방법은 전문 실내 장식품 청소 회사인 Watson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는 그러한 문제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는 올바른 장비, 도구, 이해, 경험 및 기술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은 DIY 기술을 사용하고 실내 장식품 직물을 크게 망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관행은 덮개를 씌운 가구에 완전히 해를 끼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내 장식품에 쿠션이 있다면 가끔씩 쿠션을 돌려주어야 합니다. 균일한 마모와 손상을 위해서는 양쪽에서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쿠션커버 내부에 쌓인 먼지, 때, 피부 세포, 잔해 등을 제거하려면 정기적으로 세탁기로 세탁해야 합니다. 수시로 쿠션의 위치를 ​​바꾸는 것도 잊지 마세요. 텔레비전을 보거나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 소파에 앉을 때마다 소파의 다른 자리를 차지하는 것을 항상 기억하세요. 소파의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생활 공간에도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것입니다.
소파에 앉아 TV를 보다가 라면, 커피, 주스를 흘렸다면 자리에서 일어나 얼룩이 더 생기기 전에 즉시 닦아내세요. 직물 내부에 앉아서 영구적으로 남아 있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얼룩에 대한 스팟 처리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더 좋고 지속적인 결과를 위해 소파 청소 Watson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얼룩 제거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