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있습니다. 사람들은 몸을 강화하기 위해 체육관으로 향하고, 엄격한 식사 일정을 따르고, 진지한 운동 세션을 따르는 등의 활동을 합니다. 운동 중이라면 신체 발달 목표를 촉진하는 요소로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충제는 식단이 기본적으로 피하고 있는 허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성과가 저하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운동이나 신체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보충제 복용량에 관해 트레이너로부터 적절한 조언을 받아야 합니다 해외보충제직구.

가장 유망하고 필수인 보디빌딩 보조제 상위 10개
글루타민 은 근육량을 촉진하는 천연 유기 아미노산입니다. 안타깝게도 격렬한 운동 중에는 땀과 함께 분비되어 신체에 부족을 초래합니다.

베타알라닌은 운동 중에도 분비되는 비필수 아미노산입니다. 격렬한 운동으로 인해 우리 몸에 생성된 산성 성분을 관리하고, 젖산을 관리해 피로와 근육 손상을 예방합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매우 효과적이고 유익한 아미노산으로 지용성 특성으로 인해 체중 감량에 필요하며 신체 강화 목적에도 매우 유익합니다.

산화질소 부스터(Nitric Oxide Boosters)는 우리 몸의 거의 모든 세포가 조직과 근육 내의 적절한 혈류에 필요한 산화질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산화질소 강화 보충제는 운동으로 인해 근육에 발생하는 통증을 감소시키는 L-시트룰린 또는 시트룰린 말산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CAA 는 근육 합성 과정과 지구력을 촉진하고 근육에 발생하는 통증을 감소시키는 분지 사슬 아미노입니다. 그것은 류신, 이소류신, 발린이라는 세 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우리 식단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경우에는 그다지 유익하지 않습니다. 보디빌딩에서는 연료를 공급하여 신체를 강화하고 운동 성능도 향상시키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근육 강화 및 체력 강화 보충제로 잘 알려진 크레아틴 . 처음에는 하루에 20g 정도만 섭취해도 우리 몸에 힘을 주고, 운동 후 회복 속도를 높이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카페인은 종종 음료나 음료의 형태로 섭취되는 천연 기분 상쾌 보충제입니다. 일반적으로 차, 커피 등이 가장 좋은 소스입니다. 지구력 운동을 위한 보디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