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본딩 시술을 통해 DV(Dental Veneer) 치료를 받을 때 약간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본딩 프로세스에 관해 이야기하면 DV와 프로세스가 많이 다릅니다. 얇은 껍질 덮개에 대해 말하자면, 치아 표면의 앞부분에 영구적으로 부착됩니다. 또한, 물건 껍질 덮개에 사용되는 특정 유형의 수복 재료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치아를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이유를 고려합니다. 첫 번째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면 일반적으로 치아 표면을 덮고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개인은 더 나은 미소를 위해 쉽게 치아를 강화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노원치과.

아시다시피, DV 과정에서 사용되는 두 가지 유형의 재료가 있으며, 이는 가장 중요하게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환자의 요구에 맞는 d-veneer에 사용되는 재료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veneer에 널리 사용되는 재료를 고려하면 도자기, 합성물 및 기타 여러 재료가 포함됩니다. 복합 치과 베니어를 고려할 때 당신이 알아야 할 불용성 및 조작성이 있습니다. 도자기 d-베니어에 대해 이야기하면 단단하고 깨지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도자기 베니어판은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단단한 치아를 원한다면 고품질의 도자기 DV를 선택해야 합니다.

좋은 유형의 치과용 베니어(DV)에 돈을 투자하고 싶다면 도자기 제품을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반면, 복합 비니어는 기본적으로 치아 위에 배치됩니다. 이러한 치과용 베니어를 고려하는 이유 중 하나는 입과 치아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쉽게 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DV 제작 공정에서는 숙련된 치과 기공사를 고려해야 합니다. DV를 제작하려면 치아 위에 쉽게 놓을 수 있는 레진 시멘트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공정은 치과용 베니어를 만들기 위해 입 밖에서 수행될 수 있습니다.

치과 베니어판이 제작되면 치과 의사는 이를 입 안에 넣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개인이 구원을 위해 DV를 가지고 있는 경우 나쁜 치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치과 과학 분야에서 치과용 베니어는 새롭고 최고의 혁신 중 하나입니다. 치과 의사가 베니어판 제작 과정을 수행하려면 훈련을 받고 고도로 숙련된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난 몇 년을 되돌아보면 당시에는 치과용 베니어판을 고정하기 위해 치과용 접착제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치아 베니어판을 붙인 후에 개인의 얼굴에 일시적인 모습만을 제공했습니다.

오늘날, 재능 있고 고도로 숙련된 치과 의사들이 치과 연구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베니어판(DV)을 위해 치과 진료소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다면 다양한 치과 치료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치과 분야에서는 D-Veneer의 중요성과 역할이 매우 큽니다. 치과 베니어판에 대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비뚤어지고 손상된 치아를 교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치과의사는 필요할 경우 치아에 베니어판을 붙이는 전문가입니다. 치과용 베니어의 또 다른 이름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치아 덮개입니다. DV의 기본 목적은 필요한 경우 치아 베니어처럼 치아의 공간을 덮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치아 착색 과정에 베니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은 치과 의사로부터 치과 베니어판을 얻은 후에 우수한 치아를 갖게 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DV를 위해 이 탁월한 치아 미백 접근법을 고려하는 두 가지 유형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변색된 치아를 하얗게 만들기 위해서는 이러한 베니어 과정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다 하얀 미소를 얻기 위한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과정입니다. 변색된 치아를 쉽고 효과적으로 미백하기 위해 치과용 베니어를 고려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표백 공정은 많은 사람들이 고려하는 다음 유형의 베니어입니다. DV 시술을 통해 많은 분들이 쉽게 하얀색 치아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