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2 weeks

우리는 종종 압력 세척과 강력 세척이라는 용어가 같은 의미로 사용되는 것을 듣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정말로 같은 것인가? 아니면 완전히 다른가요? 조금 당황스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왔습니다 방문손잡이.

기본 기능은 동일합니다. 둘 다 고압의 물을 사용하여 단단한 표면에서 먼지 및 기타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절차는 매우 동일하지만 각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을 잘 이해하면 어떤 서비스를 통해 집을 다시 신선하고 깨끗하게 보이게 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파워워싱이란?

파워 워셔는 매우 뜨거운 물의 고압 흐름을 사용하여 외부 표면의 먼지와 물질을 날려버립니다. 높은 압력과 물의 온도가 혼합되어 표면에서 재료에 실제로 붙어 있는 물질을 더 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야외 데크, 파티오, 진입로 등에서 곰팡이, 곰팡이, 소금과 같은 잔여물을 제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또한 추가된 열로 인해 보도에서 껌과 같은 물건을 제거하는 데 특히 좋습니다. 또한 파워 워싱은 차고 바닥이나 진입로의 기름 얼룩을 처리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외장을 잘 준비하세요 –

외부를 고압세척하기 전 표면에 균열이나 구멍이 있는 부분을 반드시 수리하고 완전히 건조시킨 후 세탁하세요. 또한, 전기 콘센트, 조명, 스위치를 보호하십시오. 감전의 위험이 있습니다.

다른 단계에는 친환경 청소 제품 사용, 잘 지워지지 않는 먼지 제거, 완전히 건조된 후 벽 검사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전문가가 작업을 신중하게 처리할 수 있으므로 항상 전문가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압력 세척은 집 외부용일 뿐만 아니라 울타리, 파티오, 데크, 야외 가구, 차고 문, 야외 구조물 등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고압 세척기를 빌리거나 구입하여 스스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많이 들고 기능에 익숙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디슨에서 고압 세척 전문가를 고용하여 번거로움 없이 깨끗하고 최신화된 집을 얻으세요.

고압세척이란?

압력 세척 Madison은 아마도 이전에 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했던 것입니다. 파워클리닝과 동일한 고압수 분사를 사용하지만 온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일정한 온도의 물은 먼지를 제거하는 데는 여전히 훌륭한 역할을 하지만 곰팡이, 이끼 또는 기타 물질에 달라붙은 거친 물질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진입로, 차고, 자동차, 사이딩, 데크, 파티오 및 기타 여러 표면을 청소하는 데 사용할 때 여전히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결론:

이제 고압 세척과 강력 세척의 차이점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 이제 집에 어떤 세척이 필요한지 알아볼 차례입니다. 어떤 절차를 사용하는지는 전적으로 업무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