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min 1 mth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제품을 찾고 계시나요? 우리는 당신의 빛을 유발할 가장 유망한 브라이트닝 복숭아 제품과 가장 적합한 피부 브라이트닝 페이스 크림에 대해 논의합니다.

범인은 1번? 그 눈부신 여름 빛의 실패와 삶에 대한 두려움은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고조시키고 비교적 즉각적으로 건조하게 만들었습니다 송리단길 미용실.

여러 가지 잘못된 화장으로 자신을 꾸미는 데 백만 달러를 지불할 수 있지만 몸에 약간의 광택이 없으면 숨기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침 의식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일루미네이터부터 피부 메이크업 전 피부를 개선해 줄 최고의 브라이트닝 페이스 크림과 각질 제거제에 이르기까지 당사의 뷰티 키트를 조명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피부 미백 크림이란 무엇입니까?

피부 미백 크림은 피부를 표백하고 깨끗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을 보호합니다. 그들은 멜라닌을 생성하는 세포를 표적으로 삼아 이를 수행합니다.

로션은 얼굴 전체에 사용하여 더 밝은 룩을 연출하거나 검버섯이나 여드름 반점과 같은 피부 부위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여러 유형이 온라인 및 일반의약품(OTC)으로 판매되고 있지만 포레스트 에센셜 페이셜 토닉 과 같은 미백 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유해성분을 포함한 OTC 파생상품과 달리 안전성과 확대효과를 위해 의약품 효과가 정기적으로 시험되고 있습니다.

피부 미백 크림의 기능

피부 미백 크림에는 신체의 멜라닌 생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멜라닌은 착색을 담당하며 멜라닌 세포라고 불리는 세포에서 생성됩니다. 표백 효과는 털에 있는 멜라닌 세포의 숫자를 줄여서 작용합니다.

대부분의 얼굴 미백 로션에는 멜라닌 세포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하이드로퀴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백 로션의 표준 성분인 비타민 C는 우리 세포의 멜라닌 생성을 낮추는 항산화제입니다. 많은 얼굴 미백 크림에서도 발견되는 글리콜산은 각질 제거제 역할을 하며 죽은 세포를 제거하여 피부를 밝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라이트닝 크림의 장점

화장품 용도

피부 미백 로션은 균형 잡힌 색소 침착, 고른 피부 착색, 약간의 그늘진 부분, 주근깨, 여드름 잡티 등 상당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얼굴 미백 효과는 연고, 크림, 오일, 세럼 등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얼굴 미백 결과는 주사 가능한 대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밀어붙일 생각이라면 피부과 전문의와 가장 잘 맞는지 상담하세요. 로션과 오일은 일반적으로 더 심각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 적합합니다.

피부가 지성 옆구리에 있으면 더 가벼운 세럼을 선택하십시오. 건강상의 이점도 제공하는 장식적인 결과인 화장품은 피부 미백에 선호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어두운 반점과 여드름 잡티를 치료하기 위해 크림이나 세럼으로 제공됩니다.